ADT캡스, 최진환 신임 사장 선임
상태바
ADT캡스, 최진환 신임 사장 선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진환 사장은 서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했으며 장기신용은행, AT커니컨설팅(A.T Kearney Consulting), 베인앤컴퍼니(Bain & Company), 현대캐피탈 현대카드 전략기획본부장 등을 거쳐 2012년부터 2014년까지 현대라이프 생명보험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ADT캡스가 신임 사장(CEO)으로 최진환 전 현대라이프 생명보험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최진환 신임 사장은 통합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ADT캡스를 포함한 상품도난방지시스템 전문기업 ADT시큐리티, 인력경비서비스 전문기업 캡스텍으로 이뤄진 ADT코리아의 총괄 운영을 맡을 예정이다.

최진환 사장은 서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했으며 장기신용은행, AT커니컨설팅(A.T Kearney Consulting), 베인앤컴퍼니(Bain & Company), 현대캐피탈 현대카드 전략기획본부장 등을 거쳐 2012년부터 2014년까지 현대라이프 생명보험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최진환 사장은 “ADT캡스만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업 경쟁력을 확대해 최고의 보안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다양한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보안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