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페이', 침대 렌탈시장 대체 가능한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 제공
상태바
시몬스 침대 '시몬스페이', 침대 렌탈시장 대체 가능한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0.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페이 통해 250만원 침대 매달 6만 9천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입 가능…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까지

[CCTV뉴스=이유정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의 ‘시몬스페이(SIMMONS PAY)’가 침대 렌탈시장을 대체할 수 있는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침대가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전국 시몬스 공식 대리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실시 중이며,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장기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을 시몬스 본사가 부담한다.

시몬스페이는 추가적인 금융 이자 없이 뛰어난 품질의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침대를 구비하는 새로운 소비 방식으로 급부상하며 코웨이 등 중저가 매트리스 렌탈 시장의 대안으로 떠올랐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구매 시 250만원 침대는 매달 6만9천원, 350만원 침대는 매달 9만 7천원, 500만원 침대는 매달 13만원 8천원만 부담하면 되는 등 매월 납부하는 스마트폰 요금 수준의 비용으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