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아기보습제, 가을철 피부관리에 적합한 피부보습제 제품으로 주목
상태바
몽디에스 아기보습제, 가을철 피부관리에 적합한 피부보습제 제품으로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0.0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건조한 환절기로 인해 어린 자녀를 둔 육아 맘들의 고민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큰 일교차와 건조함 등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고 심할 경우 아기아토피, 유아아토피, 신생아피부트러블 등이 악화되거나 쉽게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피부장벽이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작은 자극에도 피부가 예민해지고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기 쉽기 때문에 춥고 건조해지는 날씨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아기로션, 유아크림, 베이비오일, 보습밤 등 아기보습제 등의 제품을 활용하여 피부건강이 무너지지 않도록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아이로션과 유아보습크림이 예비&육아 맘들 사이에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언급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민아기로션이라고 불리는 몽디에스 베이비로션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성분 13가지와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처방한 고보습 신생아로션이다. 

몽디에스 유아로션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있도록 전 성분 EWG그린등급을 사용하여 저 자극 안심 케어가 가능하며,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연약한 아기 피부에 편안한 고보습 및 영양이 공급되는 것을 자랑한다.

아토피크림추천 제품으로 언급되고 있는 몽디에스 신생아크림은 연약한 아기피부의 장벽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집중 보습이 필요한 부위나 건조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아보카도오일, 검정콩추출물, 히알루론산, 마트리카라아꽃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으로 풍부한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유래 성분만을 고집하는 몽디에스는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해주고자 아토피크림, 키즈로션 외에도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전 성분 모두 EWG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하여 성분에 대한 안전성을 한층 높이고 있다. 

몽디에스는 유아얼굴로션과 아기크림뿐만 아니라 유아바디워시&유아샴푸, 베이비오일, 저자극선크림, 베이비파우더, 유아수딩젤, 순한폼클렌저 등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더마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인증 받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브랜드로 높은 평을 받고 있다.

일례로 몽디에스는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 받아 400억 누적매출을 달성하였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최근에 입점한 시코르 명동점을 포함한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과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신생아수딩젤, 천연오일, 아기밤, 유아립밤, 임산부화장품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몽디에스는 ‘시카 리페어 침독크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2일 오전5시부터 10월12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베이비크림, 어린이로션, 아기침독크림, 바디워시&신생아샴푸, 에센셜오일, 스킨토너, 톤업크림 등을 1+1에 구입할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입시 유아섬유유연제, 20만원 이상 구입시 아기섬유유연제와 함께 아기세탁세제를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