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10만원대 가격 특판 및 lte 4G모델도 본격 세일
상태바
RG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10만원대 가격 특판 및 lte 4G모델도 본격 세일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8월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에 이어 지난달에 갤럭시A90과 갤럭시폴드를 연이어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10의 1차 출시국을 70여개국으로 늘리며 공략에 나섰다. 동시에 신기술을 선탑재하면서 가격 경쟁력을 높이며 갤럭시A90 출시를 확대했으며 신흥 시장 공략을 위해 K팝 걸그룹을 홍보 모델로 내세우며 마케팅에 전념하고 있다.

갤럭시폴드는 전체 물량이 제한적인 만큼 삼성 스마트폰 출하량과 매출에 미치는 영향이 아직은 다소 제한적으로 보고 있으며 삼성전자는 신사업 영위를 위해 초반 폴더블폰 물량에 제한을 둔 것으로 전해졌다. 당장 수익성보단 혁신 이미지에 금이 가지 않는 게 시장 안착에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판단한하고 있다.

5G와 폴더블폰 출시는 장기적으로 호재 요인이 될 것이며 삼성전자는 지역 상황에 따라 5G 모델 출시를 늘리고 있다. 이에 따라 삼성 단말기 평균가격도 상승할 전망이다. 폴더블폰의 경우 내년 클렘쉘 타입의 6.7인치 모델을 시작으로 라입언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유명 최신폰 할인점 “RG폰”은 10월에 들어서면서 만족도 높은 알뜰 구매법을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시작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출시된 갤럭시노트10 또한 최대 90%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갤럭시S10 5G는 80% 할인된 8만원대에 개통 가능하기 때문에 연일 상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RG폰 측 관계자는 “국내에서 가장 핫한 모델인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10+를 최대로 할인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만원대에 알뜰한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에 미리 알아알아 구입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세부 내역은 "RG폰"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RG폰" 친구 추가를 통해 상담ㆍ문의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