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간편주문 가능한 텔레마켓 쇼핑몰, VIP마켓 리뉴얼 오픈맞이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24시간 간편주문 가능한 텔레마켓 쇼핑몰, VIP마켓 리뉴얼 오픈맞이 이벤트 진행 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10.0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주식회사 브이아이피마켓(대표 윤영오)이 종합쇼핑몰, VIP마켓을 지난 10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VIP마켓’에서는 TV 홈쇼핑과 같이 24시간 언제든지 전화 주문이 가능할 뿐 아니라 신선한 먹거리부터 생활 및 레저용품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VIP마켓은 총 12개 카테고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 중에 있으며, 입점사들과 함께 상생하는 종합쇼핑몰이다.

또한, 간편 회원가입과 전화 주문,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간편결제 서비스 연동을 통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처음 이용하는 소비자부터 스마트폰 이용이 어려운 노년층까지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에 간편한 모바일 결제에 특화된 종합쇼핑몰이라고 볼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VIP마켓에서는 오는 10월 10일까지 ‘브이아이피’ 오행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등(1명)은 쇼핑몰 마일리지 1백만원, 2등(5명)은 10만원, 3등(20명)은 영화 쿠폰을 증정한다. 영화 쿠폰은 전국(제주도 포함)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첫 결제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VIP마켓 회원 가입후 첫 결제한 고객, 30일 출석 체크를 마치고 2회 결제한 고객에게 쇼핑몰 마일리지 2천원과 영화 쿠폰 1장을 모두 증정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매달 진행될 예정이다.

VIP마켓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VIP마켓은 다변화를 모색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VIP마켓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