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사전예약으로 ‘아이패드9.7 제공’ 관심 최고조 …아이폰7,X,XR 가격인하
상태바
아이폰11 사전예약으로 ‘아이패드9.7 제공’ 관심 최고조 …아이폰7,X,XR 가격인하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02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지난 20일 아이폰11 시리즈 3종이 미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등 1차 출시국에서 정식 출시 됐다. 공개 이후 후면 카메라 디자인과 전작에 비해 혁신적인 기술의 부재로 기존 아이폰 매니아 층에서도 판매량이 감소할 것이라는 우려가 이어졌으나 1차 출시된 국가들의 애플 스토어가 문을 열기 전부터 구매 행렬이 늘어서는 등 변함없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은 이번에도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됐고 현재까지 국내 출시일이 확정되진 않았지만 그 동안의 출시패턴을 지켜보면 10월 25일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11월 초 정식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49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 카페인 ‘폰의달인’ 에서는 애플 아이패드 9.7, 애플 2세대 에어팟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내걸며 아이폰11 사전예약에 돌입했으며 아이폰11 시리즈 출시가 어느정도 윤곽이 잡히자 기존 아이폰7, X, XR 등 구세대가 된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대폭 가격인하가 이뤄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현재 아이폰11 알림 서비스가 한창인데 알림서비스를 신청만 하면 구매하지 않더라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되고 정식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 알림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알림서비스를 통해 구매까지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11 공기계, 아이폰11 반값, 아이폰11 요금지원, 애플 아이패드PRO, 애플 2세대 에어팟, 제주도 여행권 등의 프리미엄 사은품까지 제공한다고 밝혀 아이폰11 사전예약 게시글의 조회 수가 5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가격인하도 한창인데 아이폰X가 40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고 아이폰7은 공짜폰으로 가격이 떨어져 학생폰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아이폰11 국내 출시일 윤곽이 드러나자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렀고 이에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아이패드, 에어팟 2세대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준비했다. 기존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대대적인 할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이폰11 사전예약과 아이폰 시리즈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