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 부평점, 그랜드 오픈 한달 기념 ‘MODA 가을 정기 세일’ 진행
상태바
모다 부평점, 그랜드 오픈 한달 기념 ‘MODA 가을 정기 세일’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9.2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모다 부평점이 그랜드 오픈 한 달을 맞이했다. 이에 모다 부평점은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가을 정기 세일’과 함께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와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가을 정기 세일’은 오늘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

모다 부평점에서는 ‘가을 사은 대잔치’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금액대별 ‘모다 상품교환권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를 통해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원, 6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모다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모다 부평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모바일 회원 신규 가입 시 모다 상품권 5천원권을 한정 지급하고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갑티슈를 증정한다.

1층에서는 ‘아웃도어 가을 대전’이 열린다. 본 행사에는 블랙야크, 밀레, 네파, 더노스페이스, 케이투, 아이더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바지 3만원, 재킷 5만원, 후리스 5만원, 패딩 7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특설 행사장에서는 ‘비너스 균일가 대전’을 통해 팬티 7천원, 브래지어 1만6천원, 남성 속옷 1만1천원, 파자마 2만9천원등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5층과 6층에서는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행텐 DAY’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텐 가을 상품 전 품목을 1+1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이 준비되어있다.

이와 함께 모다 부평점에서는 그랜드오픈 한달 기념으로 카카오톡 이벤트를 마련했다. 본 행사는 모다 부평점 카카오톡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모다 부평점 관계자는 “모다 부평점 오픈 1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