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출시 기념 10% 캐시백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전자,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출시 기념 10% 캐시백 이벤트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10%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한달간 신한 베스트샵 제휴카드나 체크카드로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VS7300SCW ▲VS7301SCW ▲VS7304SCW)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베스트샵에서 신제품 전액 결제를 완료하면 다음달 말 구입가의 10%의 해당하는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최근 출시된 LG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는 스틱청소기 중앙부의 핸디청소기를 따로 빼내어 사용할 수 있는 투인원(2 in 1) 타입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소파 틈새나 카시트 등 좁은 공간은 물론 거실과 같은 넓은 공간을 청소할 때에도 코드를 연결할 필요 없이 바로 바로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머리카락이나 동물의 털 등 이물질의 엉킴을 방지하는 ‘안티헤어 브러시’를 장착, 청소기의 흡입력을 유지해준다.

아울러 교체 가능한 리튬 배터리 2개를 제공해 배터리 하나당 35분씩 최대 70분간 청소할 수 있다. 청소 도중 배터리가 떨어지면 배터리만 교체하면 되기 때문에 기기를 재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충전 겸용 거치대를 활용해 두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