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머리빠짐, 탈모관리 어떻게?…테라피션 탈모관리샴푸 1+1 이벤트 진행중
상태바
가을철 머리빠짐, 탈모관리 어떻게?…테라피션 탈모관리샴푸 1+1 이벤트 진행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9.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가을이 되면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많이 빠지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이는 단순히 기분 탓이 아니라 동물들이 털갈이를 하듯 사람도 환절기가 되면 탈모가 심해지기 때문이다.

가을철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퇴행기로 큰 일교차로 인해 두피의 유수분밸런스가 깨지고 건조한두피 및 두피각질이 일어나 여성탈모 및 남성탈모를 가속화 시킨다. 더군다나 여름철 땀과 두피피지, 먼지 등으로 자극 받은 두피는 휴지기를 더 빠르게 만드는데 가을철 탈모는 여름에 자극 받은 두피가 탈모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에 집에서 헤어홈케어를 하기 위해 두피스케일링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헤어로스라인 천연탈모샴푸와 컨디셔너, 쿨스프레이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남성탈모샴푸는 지루성두피염샴푸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적당한 청량감과 세정력을 가지고 있는 쿨샴푸다. 또한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 8가지와 식물성추출물 28가지를 함유해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해 지루성두피와 앞머리탈모, 정수리탈모, 청소년탈모 등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두피에 자극일 될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동물성원료, CMIT/MIT 논란 성분을 철저히 배제했으며 ITF 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두피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두피와 탈모에 근본적인 예방책을 제시하는 두피케어제품으로 개발 중이다.

모든 두피 타입에 사용 가능한 헤어컨디셔너는 저자극, 고양양의 45가지 식물성추출물이 자극 받은 두피를 케어하고 힘 없는 모발을 보호해 머리카락굵어지는법, 머리숱많아지는법으로 활용하기 좋다라는 평이다.

헤어미스트 타입의 헤어토닉은 민감한 두피와 모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며,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 8가지와 식물성추출물 28가지를 함유했다.

덧붙여 탈모방지 및 탈모예방을 위해서는 저녁에 머리를 감는 것이 좋다. 저녁에 머리를 감게 되면 낮 동안 쌓인 먼지와 노페물을 제거할 수 있어 두피 모공이 막히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머리를 감을 때에는 뜨거운 물 보다는 미온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천연샴푸 및 약산성샴푸를 사용해야 한다.

한편 테라피션은 브랜드의 우수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신세계몰 등 온라인을 넘어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역, 고속터미널, 대구동성로)에 입점해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헤어파우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 품목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