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주요 뉴스

여백

소셜미디어 플랫폼의 기축통화로 도약중인 스탠월드(Stan World),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Probit) IEO 소식 발표

박지윤 기자l승인2019.09.26 17:35:00l수정2019.09.26 17:17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IEO 프로젝트 사이에서 스탠월드(Stan World)가 집중조명 받고 있다.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커뮤니티에 의해 만들어지고 운영되는 스탠월드(Stan World)는 수용과 지원의 장으로서, 새롭고 지속적인 연결의 보상을 기념하고 이런 공간들을 비합법화 하려는 외부 시선을 차단시킨다. 커뮤니티 중심의 소셜 VR 생태계는 아티스트와 팬이 VR로 콘서트를 즐기며 그들의 친구들, 커뮤니티와 함께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완전히 몰입된 세계를 만들어낸다.

스탠월드의 독점적인 AI-Powered Creation Tool은 누구나 제한받지 않고 제품과 컨셉들을 만들고 수익화 할 수 있는 또 다른 주요 특징이다. 스탠 코인(Stan Coin)은 아이템, 경험, 게임 등을 포함하는 컨텐츠 크리에이터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컨텐츠를 테스트하고 리뷰 및 홍보 등에 참여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도 보상을 지급한다.

스탠 코인은 대중들을 위한 가상화폐로 Z세대와 밀레니얼로 구성된 차세대를 위한 소셜미디어에 쓰일 기축통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스탠 코인은 소셜 플랫폼 내에서 사용자 보상, 아이템 & 컨텐츠 구매 및 판매, 현금화 기능까지 보유하며 무한한 기능을 보여준다.

스탠월드는 핵심 전매 기술(AI/인공지능 크리에이션 툴)과 VR, 블록체인 이 세가지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스탠월드의 팀은 기록적인 실적들을 뽑아낸 젊은 비즈니스 리더들과 몇 십억 ~ 몇 조를 움직인 인더스트리 베테랑들 그리고 최고의 명문기관들과 다양한 사업 분야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코인 가격방어와 성장을 위한 전략적인 펀드레이징과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스탠월드의 프로토타입 어플리케이션(MVP) VR헤드셋과 모바일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다.

STAN의 IEO는 2019년 9월 26일 (목요일), 12:00 한국시간 - 2019년 9월 28일 (토요일), 23:59 한국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STAN의 IEO가 진행되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이다. 프로비트는 IEO의 원스톱 플랫폼(자금모금, 마케팅, 상장 진행)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프로비트는 웹 트래픽 부문에서 세계 탑 30위안에 들면서 Big Boys Club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전했다. 또한 최근 진행했던 프리미엄 IEO 플랫폼 런치패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두 번째 런치패드 프로젝트 CPUCoin은 상장 후 2배 이상 가격 상승을 보였다.

연이은 프로비트 거래소의 성공에 대해 프로비트 Hyunsu Do 대표는 "경쟁적이고 힘든 암호화폐 거래소 시장에서 프로비트는 꾸준히 높은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저희를 믿고 거래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계속해서 좋은 상장을 이어가고 많은 이벤트로도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박지윤 기자  parkjy12055@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매체소개공지사항보안자료실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기사ㆍ기고 문의 : desk@cctvnews.co.kr]
(주)테크월드 08507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1012-1호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C동)  |  제호: 씨씨티브이뉴스  |  발행일: 2009년 2월 19일
대표전화 : 02)2026-5700  |  팩스 : 02)2026-5701  |  이메일 : webmaster@techworld.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성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08-서울금천-0415 호  |  발행·편집인 : 박한식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0607  |  등록일 : 2008.06.27
Copyright © 2020 CCTV뉴스.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