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코스튬 수퍼센터 동적 콘텐츠 신속 전달 체제 구축
상태바
라임라이트, 코스튬 수퍼센터 동적 콘텐츠 신속 전달 체제 구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08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튬 수퍼센터(Costume SuperCenter)가 웹사이트의 성능과 신뢰성 및 방문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라임라이트네트웍스(이하 라임라이트)의 ‘오케스트레이트 콘텐츠 딜리버리·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퍼포먼스(Orchestrate Content Delivery, Cloud Storage and Performance)’ 서비스를 채용했다. 코스튬 수퍼센터는 4개 업체 제품의 웹 성능과 동적 콘텐츠 가속 기능을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라임라이트 제품을 선정했다.

미국 뉴저지주 에디슨에 본사가 있는 코스튬 수퍼센터는 의류, 파티용품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주요 온라인 쇼핑 업체다. 이 회사는 소비자들이 만족스럽고 재미있으며 안전하고 쉽게 의류를 쇼핑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코스튬 수퍼센터는 자사의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가 성능이 일관되게 우수하고 신뢰성이 있으며 세계 디지털 사용자들이 어디에서나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이 회사는 특히 자사의 동적 콘텐츠가 일관되게 우수한 성능을 나타내게 하기 위해 여러 제품을 면밀히 평가한 후 오케스트레이트 퍼포먼스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선택했다.

마이클 솔 코스튬 수퍼센터 웹 애플리케이션 담당 부장은 “회사 콘텐츠의 로딩 시간이 느리거나 접속이 단절되는 것을 용인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신뢰성이 매우 높은 솔루션을 선정해야만 했다”며 “우리는 또 동적 콘텐츠의 응답시간을 개선할 필요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라임라이트의 솔루션은 이러한 기준을 충족시켰을 뿐 아니라 이를 능가해 웹사이트의 성능이 대폭 향상됐다”며 “더구나 솔루션 교체과정이 매우 순조롭게 진행돼 이행(移行)하는 동안에 시스템이 다운되는 시간이 전혀 없었고 솔루션이 막힘없이 교체됐다”고 설명했다.

코스튬 수퍼센터에 따르면 오케스트레이트 플랫폼을 설치한 이후 그 사이트의 로딩 시간이 30% 이상 감소해 최종 사용자 경험을 크게 향상시킴으로써 판매로 이어지는 비율이 높아졌다.

커비 워즈워스 라임라이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코스튬 수퍼센터의 사이트는 한결같이 우수한 성능으로 전세계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이 회사는 요즘 높아지고 있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인식하고 사이트의 성능이나 가용성이 저하되면 수익이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오케스트레이트 퍼포먼스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는 이 회사 웹사이트의 성능, 특히 동적 콘텐츠의 성능을 최고로 높여준다”며 “우리는 코스튬 수퍼센터와 긴밀히 협력해 이 회사의 온라인 고객 참여와 접속을 증가시키고 전반적인 사업을 성장시키는데 기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