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 모바일·클라우드 맞춤형 서비스 새단장
상태바
MSN, 모바일·클라우드 맞춤형 서비스 새단장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의 인터넷 포털 MSN이 모바일 및 클라우드 맞춤형 포털 서비스로 새롭게 단장하고 공식 오픈했다.

새로워진 MSN은 마이크로소프트가 강조하는 ‘모바일 퍼스트, 클라우드 퍼스트’ 세상에 맞춰 사용자들이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서든 프리미엄 컨텐츠를 누리고 더 많은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새롭게 탄생했다.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터치 인터페이스를 강화해 태블릿·스마트폰 사용자들이 페이지를 넘기듯 좌우 스크롤 할 수 있다.

관심 분야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와 엄선된 컨텐츠로 개편

특히 뉴스·스포츠·엔터테인먼트·금융·푸드·건강·자동차·여행·날씨 등의 카테고리로 재구성돼 관심 분야에 따라 다양한 카테고리와 엄선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페이지 가장 위 검색 창 하단 바에 아웃룩닷컴·오피스·페이스북·트위터 등 주요 서비스의 바로가기 버튼이 추가돼 원하는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 여기에 MS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아웃룩닷컴 메일과 원드라이브에 추가된 파일 등을 바로 확인하고 작업 할 수 있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과 연동해 놓으면 최신 피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자신만의 맞춤 페이지 만들고 어느 디바이스에서나 사용

더불어 강화된 개인화 기능으로 사용자들은 원하는 카테고리를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는 등 자신만의 맞춤 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으며 어느 디바이스에서나 사용 가능하다.

최태형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이사는 “완전히 새로워진 MSN은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프리미엄 컨텐츠와 툴을 한자리에 갖췄다”며 “이러한 변화는 모바일과 클라우드 시대의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도록 하고 보다 높은 생산성을 낼 수 있도록 돕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