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틱 네트워크, 말린 프로토콜과 28일 서울 밋업 개최
상태바
매틱 네트워크, 말린 프로토콜과 28일 서울 밋업 개최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9.2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블록체인 레이어 2 (Layer 2) 확장성 솔루션 매틱 네트워크(Matic Network)와 블록체인 플랫폼 말린 프로토콜(Marlin Protocol)이 오는 28일 한국에서 공동으로 밋업을 개최한다.

‘블록체인 확장성 해결’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밋업에는 말린 프로토콜 닐롯팔 무케르지(Nilotpal Mukherjee) 최고브랜드책임자(CBO)와 산딥 네일왈(Sandeep Nailwal) 매틱 네트워크 최고운영책임자(COO) 겸 공동 설립자 등의 프로젝트 운영진들이 연사로 나선다.

본 행사에서는 ‘매틱 네트워크의 새로운 소식 및 레이어 2’와 ‘블록체인의 확장성 해결’ 등 양사의 기술과 관련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산딥 네일왈(Sandeep Nailwal) 매틱 네트워크 최고운영책임자는 “한국은 번성하는 블록체인 시장의 허브이며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암호화폐 커뮤니티 중 하나다”며 “앞으로도 한국 활동에 큰 비중을 두겠다”고 전했다.

한편, 매틱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외부에서 연산을 수행하고 거래를 기록하는 레이어 2 확장성 솔루션이다. 또한, 말린 프로토클은 매틱 네트워크의 사이드체인을 활용해 빠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