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부터 50mm까지 긴 망원렌즈 장착으로 이상적인 솔루션 제공
상태바
6부터 50mm까지 긴 망원렌즈 장착으로 이상적인 솔루션 제공
  • CCTV뉴스
  • 승인 2011.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FlexiDome IP 카메라 출시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이하 보쉬)에서는 고성능 돔 카메라, FlexiDome 2X 주/야 IP 카메라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

새로운 모델은 긴 망원 렌즈 기능을 가진 몇 안 되는 돔 카메라 중 하나로 6부터 50mm까지 렌즈를 제공한다.

화면의 세밀한 확대가 가능하며 깊은 심도를 가능케 해 버스 또는 기차역 등 대형 실외 공공장소에서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FlexiDome 2X 카메라 모델은 보쉬의 IVA(인공지능 영상분석 시스템)를 채용해 추후 새로운 기능에 대한 설치비용을 줄이고, 구성 및 설치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보쉬 IVA는 운영자가 의심스러운 활동을 절대 놓치지 않도록 화면에 있는 모든 사건을 알려주며 보쉬의 법의학 검색을 사용해 추후 검토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현장의 세부내용을 기록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다양한 고급 기능과 더불어 FlexiDome 2X 주/야간 IP카메라는 마이크로 카드슬롯 형태로 편리한 로컬 비디오 스토리지 32GB SD카드를 채용함으로써 네트워크의 연결이 실패했을 경우 로컬 스토리지에 저장해 영상의 손실에 대해 별도의 이중화 역할을 할 수 있다.

보쉬의 Technical Sales Manager인 이경록 대리는 "Dinion 2X 디지털 이미지 기술을 사용한 FlexiDome 2X 카메라는 많은 수상 경력이 있으며 컴팩트 하면서도 외부충격에 강한 구조를 채용해 안정된 이미지 성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검증된 솔루션을 통해 주야간을 불문하고 설치자와 운영자에게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다"라고 언급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 홈페이지 www.boschsecurity.co.kr를 방문하거나 031-270-4677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이수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