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강력해진 네트워크 기능! 경제성까지 더해지다
상태바
보다 강력해진 네트워크 기능! 경제성까지 더해지다
  • CCTV뉴스
  • 승인 2011.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GA 네트워크 카메라 SNB-1001
디지털 시큐리티 글로벌 리더 삼성테크윈(www.samsungipolis.co.kr)은 VGA 네트워크 카메라, SNB-1001을 10월 출시했다.

SNB-1001은 삼성테크윈의 WiseNetS DSP 칩셋을 적용한 CMOS제품으로 사용자에게 뛰어난 네트워크 영상 감시 성능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VGA(640 x 480)급 해상도로 피사체를 모니터링 할 수 있고, 최대 30fps 속도로 영상을 전송한다. 그 뿐만 아니라 CMS와 스마트 폰 연동 등 강력한 네트워크 영상 감시를 통해 건물외각/점포/빌딩의 영상도 먼 거리에 떨어진 곳에서 손쉽게 모니터링 할 수 있다.

그리고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Face Detection)은 화면 속 최대 32명의 피사체까지 식별 가능해 사람이 많은 프랜차이즈 매장 등 활용도가 우수하다.

또한, H.264/ MJPEG 듀얼 코덱 채용으로 사용자의 환경에 맞는 영상 압축 방식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영상 전송 및 저장 측면의 효율성을 높였다.

노이즈 저감 기술인 SSNR III Samsung Noise Reduction III)와 프로그레시브 스캔방식으로 더욱 깨끗한, 움직이는 피사체에 대해 끌림현상이 없는 영상화면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SNB-1001은 Micro SD/SDHC 메모리 슬롯을 기본 장착해 이벤트 발생 시 영상을 자동 저장하고, 인터넷 프로토콜 체계인 IPv4/IPv6와 국제 프로토콜 표준 ONVIF를 대응하며, 특히 PoE (Power over Ethernet)는 설치 시의 비용 절감 효과까지 탁월하다.

삼성테크윈은 보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부담없는 비용으로 설치 가능 하면서도 뛰어난 성능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는 네트워크 네트워크 Line-up을 지속 확충시켜 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samsungipolis.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070-7147-8771~8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이수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