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 2014’ 개최 예정
상태바
효성인포메이션,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 2014’ 개최 예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0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오는 16일 삼성동 코엑스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이하 HDS)와 공동으로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 2014'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Your IT Future Starts Today’를 주제로 개최된다. 급변하는 시장 변화에 대한 IT 조직의 바람직한 대응 방향과 ‘비즈니스 정의 데이터센터’ 구현 방법론 및 이를 위한 최신 인프라 솔루션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데이터센터 통합 및 클라우드 구축, 소프트웨어 정의 아키텍처 등 IT 업계의 최근 현안에 대해 전문가들의 발표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인포메이션위크(Information Week)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IT전문가 10인’에 꼽히는 휴 요시다 HDS CTO가 참석해 기업의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IT 조직에서 갖춰야 할 기술 비전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한국IDC에서 IT트렌드 및 시장 전망을 발표한다.

▲ 이번 행사는 ‘Your IT Future Starts Today’를 주제로 개최된다.

오후 기술 세션은 2가지 트랙으로 나뉘어 ‘비즈니스 정의 데이터센터’와 ‘비즈니스 정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주제로 진행된다. 비즈니스 정의 데이터센터 트랙에서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컨버지드 인프라 구현 방법론과 더불어 SAP, VM웨어의 발표 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비즈니스 정의 클라우드 인프라 트랙에서는 브로케이드, 시만텍의 발표세션과 함께 비즈니스 모빌리티를 구현하는 클라우드 플랫폼 혁신 사례가 소개된다.

이와 함께 상반기 출시된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히타치 VSP G1000’(Hitachi Virtual Storage Platform G1000)를 통해 구현하는 비즈니스 정의 IT관련 내용이 소개될 예정이며 이 밖에도 다양한 전시부스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홍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는 “시장의 변화 속도가 더욱 빨라지고 복잡해짐에 따라 고객들의 요구가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ICT 통합 인프라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발돋움하기 위해 주요 IT 기업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폭넓은 파트너십을 확보 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비즈니스 정의 데이터센터에 대한 이해를 돕고 IT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은 무료로 개최되며 참가 신청은 등록 페이지(bellus.kr/HYOSUNG/register/regist_end.php)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