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에어포스’·‘컴팩트 포스 싸이클로닉’ 무·유선청소기 출시
상태바
테팔, ‘에어포스’·‘컴팩트 포스 싸이클로닉’ 무·유선청소기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강력한 흡입력으로 무장한 ‘에어포스’ 무선청소기와 ‘컴팩트 포스 싸이클로닉’ 유선청소기를 출시한다.

테팔은 이번 청소기 출시를 통해 생활가전 부문의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가며 주방용품부터 소형 주방가전, 그리고 생활가전의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종합가정용품 전문브랜드’로 한 걸음 도약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테팔 에어포스 무선청소기는 99% 강력한 먼지 제거로 남김없이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하며 이미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유럽시장 판매 1위를 기록, 그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국내에는 12V, 18V, 25V의 다양한 사양과, 퍼플, 글로시레드, 에메랄드 블루, 블랙 등의 세련된 색상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용도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18V와 25V의 경우 리튬 배터리를 장착해 더욱 빨라진 충전 시간과 더욱 오래 가는 사용 시간을 제공한다.

▲ 테팔이 강력한 흡입력으로 무장한 ‘에어포스’ 무선청소기와 ‘컴팩트 포스 싸이클로닉’ 유선청소기를 출시한다.

특히 적은 양의 먼지에도 쉽게 필터가 막혀 청소 도중 쉽게 흡입력이 약해지는 일반 필터 방식 무선 청소기와는 달리 일반 청소기와 동일한 싸이클론 방식으로 많은 양의 먼지에도 필터 막힘이 없이 처음 파워 그대로의 강력한 흡입력이 유지돼 번거로운 청소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종합가정용품전문브랜드’로 새로워진 테팔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에어포스 무선청소기는 ▲99%의 강력한 먼지 제거 성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큰 먼지에서 작은 먼지까지 분리하는 5단계 싸이클로닉 시스템으로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삼각형 모양의 특허 받은 초슬림 델타헤드는 모서리, 가구 밑 등 청소가 어려운 곳까지 깔끔하게 먼지를 제거해 보다 쉽고 편리한 청소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500ml의 큰 먼지통 용량과 원터치로 간편하게 분리되어 먼지 날림 없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스폰지 필터를 포함한 먼지통의 모든 부속품들이 분리돼 물세척이 간편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큰 바퀴가 청소기 헤드 뒤에 장착돼 있어 쉽고 안전하게 셀프스탠딩이 가능해 거치대 없이도 원하는 장소에 편리하게 세워 보관·사용할 수 있고 ▲무선 사용 방식으로 청소기 작동 시 엉키거나 코드를 꽂았다 빼는 번거로움 없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헤드와 몸체 연결 부분이 튜브로 돼 있어 상하 좌우로 자유로운 핸들링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12V는 니켈수소 배터리가 장착돼 있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5분까지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게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며 퍼플과 글로시레드의 2가지 세련된 색상으로 출시된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익스트림 리튬 18V와 25V는 ▲초경량의 강력한 리튬 배터리가 반영돼 있어 니켈 수소 배터리 대비 최대 20% 더 가벼운 무게와 2배 더 빨라진 충전 시간으로 한 번 충전으로 각각 최대 45분, 55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배터리 수명도 최대 2배 더 길어져 흡입력 저하 없이 새것처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델타헤드에 LED 라이트가 탑재돼 있어 어두운 곳을 비춰줘 편리하게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18V는 에메랄드 블루, 25V는 블랙 색상으로 각각 출시된다.

한편 테팔은 최근 일반 진공 청소기 ‘테팔 컴팩트 포스 싸이클로닉’를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100%의 강력한 먼지제거로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고 ▲일반 싸이클론 방식이 아닌 ‘멀티 싸이클론’ 방식이 적용돼 많은 양의 먼지에도 처음 흡입력을 그대로 유지해 준다. ▲컴팩트한 A4 용지 사이즈로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걸러주는 3단계 필터 시스템과 ▲낮은 전력 소모와 고효율 모터로 에코 에너지 시스템까지 적용돼 있어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테팔 에어포스 무선청소기 12V 퍼플과 글로시레드는 21만9000원, 18V 블루는 33만9000원, 25V 블랙은 44만9000원에 판매되며 컴팩트 포스 싸이클로닉 유선 청소기는 34만9000원에 판매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