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의달인, 아이폰11 사전예약, 아이폰7·8·X 등 iOS13 업데이트 모델 가격 할인
상태바
폰의달인, 아이폰11 사전예약, 아이폰7·8·X 등 iOS13 업데이트 모델 가격 할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25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지난 20일 새벽 애플이 새 운영체제(OS) iOS13을 국내에 배포했다. 검은 바탕화면에 흰색으로 글씨가 표기되는 ‘다크모드’와 근거리무선통신(NFC)개방, 새로운 사진앱 등의 기능이 크게 개선돼 아이폰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다크모드다.

다크모드는 원래 야간 등 어두운 환경에서 보기 좋게 최적화 된 시각모드다. 배경화면이 흰색에서 검은색으로, 글자는 검은색에서 흰색으로 뒤바뀐 반전 화면으로 표시된다.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눈의 피로를 줄이고 배터리 수명은 늘어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중에서도 아이폰X, XS, 아이폰11 프로 등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아이폰에서는 에너지 절약과 함께 화면에 흔적이 남는 ‘번인현상’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가운데,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은 iOS13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아이폰11 사전예약 이벤트와 더불어 기존 ‘아이폰 시리즈’ 를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해 국내 온라인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폰의달인은 이미 지난 20일 1차 출시국에서 출시 된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11 시리즈를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여 무료 문자 알림서비스와 더불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추후 폰의달인을 통해 개통까지 완료한 회원들은 에어팟 2세대, 아이패드PRO, 아이패드9.7, 애플워치4, 및 10인치 태블릿PC, 2박 3일 제주도 왕복권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이번에도 한국은 애플의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되었다.

대략적으로 아이폰11 출시일은 10월 말에서 11월 초로 예상되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신청만해도 무료로 아이폰11 관련 일정 문자 알림서비스를 제공하며 더불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구매를 하지 않아도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기에 부담없이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은 SKT, KT 통신사로 아이폰7 전 요금제 0원 판매를 비롯해 아이폰8 10만 원대, 아이폰X 40만 원대, 아이폰XR 50만 원대 특가 판매, 아이폰XS, XS 맥스 구매 시 애플 에어팟2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