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편의시설 및 근린공원 인접한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분양
상태바
다양한 편의시설 및 근린공원 인접한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분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2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우미건설이 청주 동남지구에 선보인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가 다양한 편의시설 및 근린공원이 인접한 아파트로 호평을 받으며 분양 중이다.

우미건설의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단지 인근으로 롯데마트 및 롯데시네마, 실내수영장을 갖춘 충북체육회관, 상당구청, 상당경찰서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생활의 편의성을 더했으며 지구 내 낙가천 · 월운천 수변공원과 함께 다양한 근린공원 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우미건설은 편의성과 안정성을 고려한 설계를 곳곳에 적용해 주거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크층 설계를 적용, 주 출입구에서 곧바로 지하주차장 진입이 가능하고 지상 주차공간을 없애 안전한 단지 내 도보 통행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주출입구 부분에 버스 승·하차 구간을 설치, 학부모들이 자녀 통학 관리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별동의 어린이집, 남녀 구분 독서실과 어린이문고, 피트니스 및 골프연습장,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2개소, 어린이놀이터 2곳과 주민 운동시설 1개소가 배치된다. 

교육열이 강하고 구매력이 충분한 3040세대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청주 동남지구 내 학교부지 인근에 자리할 예정으로 단지 동쪽으로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부지가 인접해 안정적인 자녀의 도보 통학 환경을 마련했다.

지난해 9월, 충북도 교육청은 청주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인 동남지구 내 동남1유 (가칭) 와 동남1초 (가칭) 학교 부지에 대해 중앙투자심사를 통해 ‘적정’으로 승인하고 2020년 9월 조기 개교 추진을 권고한 바 있다.

우미건설의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에 있다. 2022년 1월 입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