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 자동차 투자자 니즈(needs) 충족을 위한 플랫폼 큐리오(CUR), 성공적인 3차 IEO 직후 프로비트 원화 마켓에 상장하다
상태바
희귀 자동차 투자자 니즈(needs) 충족을 위한 플랫폼 큐리오(CUR), 성공적인 3차 IEO 직후 프로비트 원화 마켓에 상장하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2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희귀 자동차 투자 플랫폼 큐리오(CUR)가 3차 IEO 종료 직후 프로비트 원화 마켓에 상장됐다.

큐리오인베스트는 모든 사람이 크라우드 펀딩에 기반한 지역사회 투자 모델을 사용함으로써 단순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에서 수집 가능한 자동차에 투자할 수 있게 한다.

큐리오인베스트는 최소 자본 자격요건이 없다. 이는 소규모 투자자들도 전문가에 의해 세심하게 관리되는 고급 자동차에 투자할 수 있음을 뜻한다. 희귀한 수집 가능 차량들은 매우 매력적인 자산이고 큐리오인베스트는 이전의 독점 시장이 민주화되도록 돕는다. 자동차 투자자들은 토큰을 구매함으로써 가격 상승에 따른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실시간 웹캠 뷰 등 특별한 이벤트도 독점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큐리오(CUR)는 프리미엄 수집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혀 자산이 좋을수록 투자는 더 잘 이루어지도록 한다. 큐리오인베스트에 리스트업된 자산들은 큐리오 투자 및 자산 전문가들에게 검토된 투자처로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수 있다.

현재 큐리오인베스트는 전문가가 관리하는 최고급 보관시설을 확보, 투자자에게 새롭고 기존 수집품과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수집품 마니아층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또한 자산의 수명주기 및 거래를 관리 감독하는 강력한 네트워킹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다.

큐리오(CUR)의 3차 IEO는 2019년 9월 18일 (수), 오후 12:00 (한국시간 KST) - 2019년 9월 19일 (목), 오전 11:59 (한국시간 KST) 동안 진행됐으며 3차 IEO 직후 프로비트 원화 마켓(CUR/KRW)에 상장됐다.

큐리오가 상장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는 7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인도 프로젝트 볼트 프로토콜(BOLTT Protocol)의 경우 4회차 동안 $800,000 판매, 스핀(SPIN)은 하루도 안되서 $500,000 완판 그리고 라이닉스 프로토콜(LINIX Protocol)도 30분 만에 $300,000 모두 완판 되었다.

이에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곧 11월에 1주년을 맞이한다. 짧은 시간안에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었음에 기쁘고 뛰어난 기술력 덕분에 100개가 넘는 코인을 상장할 수 있었다. 또한 저희의 IEO 플랫폼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탑 플랫폼으로 서게 되었습니다. 축하할 일이 많은 기념일이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프로비트는 추천인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렸다. 프로비트 유저들은 각 추천인의 거래를 통해 거래수수료의 10-20%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