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 태국 스마트러닝 시장 진출 본격화
상태바
청담러닝, 태국 스마트러닝 시장 진출 본격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기업 청담러닝이 지난 3일 태국 스마트러닝 시장 진출에 따른 양해각서(MOU)와 기밀유지 협약(NDA)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태국 현지에서 진행된 이번 조인식은 6개월 내 태국 공교육 스마트러닝 프로젝트 수주 및 러닝센터 설립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과목은 영어뿐만 아니라 수학·과학 등 다양하다.

이미 올 해 상반기 태국 관계자들이 방문 해 청담러닝의 태블릿PC 기반 스마트러닝 콘텐츠와 솔루션 등 플랫폼을 직접 경험한 바 있어 빠른 시간 내에 태국 진출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태국 관계자들에 따르면 태국 정부는 양질의 교육서비스 제공과 디지털 세대 맞춤 환경 조성을 통한 교육 수준 상승 도모를 목적으로 ‘스마트 클래스 룸’ 정책을 추진 중에 있으며 상당량의 태블릿PC를 전국 초·중등 학교에 보급했다.

이에 한국의 우수 교육 콘텐츠 및 솔루션이 태국 스마트러닝 시장에 활로가 돼줄 청담러닝의 노하우에 관심을 갖고 이번 프로젝트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청담러닝의 스마트클래스 구현력과 이미 2만여 명의 학생들이 활발하게 학습하고 있다는 점이 관심을 갖게 된 이유로 작용했다.

▲ 청담러닝은 6개월 내 태국 공교육 스마트러닝 프로젝트 수주를 기대하고 있다.

또 양해각서 체결과 함께 11월 중 태국교육부 산하 IPST(The Institute for the Promotion of teaching Science and Technology) 부속학교에 시범 스마트클래스를 론칭하기로 합의했다. 이를통해 태국 공교육뿐만 아니라 교육 체제 전반에 청담러닝의 스마트러닝 솔루션 확산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인도네시아·브라질 등에 구현한 청담러닝 스마트러닝 솔루션은 어떤 과목이라도 디자인이 가능해 다양한 글로벌 교육기업 및 교육기술기업들과의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도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다.

청담러닝의 스마트러닝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홈페이지(www.chungdahmglobal.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