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KT·LG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결합상품 가입시 선택기준
상태바
SK·KT·LG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결합상품 가입시 선택기준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결혼과 이사가 많은 가을이 다가오면서 인터넷티비 결합상품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통신사마다 아이들나라, 살아있는동화 등 아이들을 위한 방송채널을 강화하고 있고 최근에는 시니어들을 위한 방송도 증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KT는 백메가 인터넷과 티비를 가입해도 인공지능 셋탑박스 기가지니2로 추가비용없이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고 SK브로드밴드의 경우 500MB 이상 기가인터넷과 티비 설치시 인공지능 NUGU2 셋탑박스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프로모션 진행 중이다.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 비교가 가능하다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비교사이트 등 검색어들이 인터넷관련 키워드 중 연관검색어로 검색이 될만큼 인기가 많은 이유는 인터넷티비요금은 전국이 동일하지만 사은품혜택은 업체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합법적인 범위 내에서 최대 사은품을 제공하는 업체를 선택하여 안전하게 사은품 혜택을 받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인터넷티비 결합상품 설치시 최대금액은 지원하는 통신사는 LG유플러스로 43~46만원의 사은품이 확인되었다. 유선인터넷 점유율50%의 KT는 38만원을 제공한다. 그러나 KT의 경우 30만원 상당의 인공지능 기가지니2 셋탑박스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전국 모든 지역에 안정적인 설치가 가능한 점, 기본 TV채널수가 220개가 넘는 것이 큰 장점이다. SK브로드밴드는 휴대폰가입자가 많은 만큼 휴대폰 결합상품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인기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은품 혜택 등을 정확히 모르고 인터넷가입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휴대폰을 구매할 때도 인터넷을 통해서 꼼꼼하게 비교하면서 알아보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듯이 인터넷가입 또한 인터넷검색을 통해 SK KT LG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조금 더 높은 사은품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통신사별 요금과 프로모션을 확인하고 비교 후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정확하고 후회 없는 결정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상품의 약정은 3년인데 3년이 지나면 기존 통신사 재약정을 신청하거나 타통신사로 변경하면 된다. 재약정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통신사를 변경하는 것보다 적은 혜택을 받게 된다. 

3년마다 통신사를 변경하는 것이 가장 높은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2019년 9월 현재 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만 가입시 최대 10~15만원. 인터넷티비 가입시 최대 39~44만원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올레KT는 인터넷만 단독 가입시 10~15만원. 인터넷티비 가입시 38~43만원. LG유플러스의 경우 인터넷 단독 가입시 15~18만원. 인터넷티비 가입시 43~46만원의 사은품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3년 전 가입을 진행했던 대리점이라고 속여 가입을 유도하는 TM업체나 50만원이 넘는 사은품을 나누어 지급하겠다거나 위약금을 대납해 주겠다는 업체는 대부분이 사기업체이기 때문에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10년 이상 사고없이 꾸준하게 운영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게 인터넷을 가입하고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인터넷을 검색해 본 결과, 네이버카페 ‘통신나라’의 경우 2008년부터 인터넷가입을 진행하고 있으며 후기게시판을 보면 2008년 LG파워콤부터 고객들이 작성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카페의 경우 후기 조작이 불가한 만큼 일반사이트보다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 

또한 사업자등록번호를 정확히 기재하고 사업자등록증 역시 10년이 넘은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도 안전한 업체를 선별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SK인터넷가입, KT인터넷가입, LG인터넷가입, 인터넷비교사이트 등 키워드를 검색해보면 연관검색어로 노출될 만큼 신뢰도 있는 업체라는 것을 알 수 있다.통신사별 인터넷 요금과 이 달의 사은품과 프로모션 혜택 등은 SK KT LG 인터넷비교사이트 네이버카페 ‘통신나라’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