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인포, ‘MS 다이나믹스 CRM’ 관리운영자 교육과정 개설
상태바
트루인포, ‘MS 다이나믹스 CRM’ 관리운영자 교육과정 개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0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인포(www.trueinfo.co.kr, 대표 신수원)가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MS 다이나믹스(Dynamics) CRM 관리운영자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지난 2년간 다이나믹스 CRM 무상교육을 진행해온 트루인포는 기존 교육과정을 이미 이수한 교육 수료자들로부터 좀 더 심화된 교육과정을 만들어 달라는 요구가 많아 이번에 해당 교육과정을 개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국MS에서 진행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CRM 관리운영자를 위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시스템 사용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물론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할 수 있는 관리자메뉴를 익히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 트루인포(www.trueinfo.co.kr, 대표 신수원)가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MS 다이나믹스(Dynamics) CRM 관리운영자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한국MS 공식 파트너사인 트루인포가 진행을 맡은 이번 교육에는 각 모듈별 전문 컨설턴트들이 참가해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피교육자들이 미니프로젝트를 직접 구성해볼 수 있도록 실습위주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시스템 구축 및 이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수원 트루인포 대표는 “콜센터, 서비스센터, 서비스 기사까지 아우르는 업무를 MS 다이나믹 CRM 시스템으로 통합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암웨이의 전국 서비스망 구축 프로젝트를 최근 9월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며 “이제는 MS 다이나믹 CRM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가 한층 더 좋아졌다”고 전했다.

한편 교육 문의는 한국MS 다이나믹스(Dynamics)팀 박지현 과장(02-531-8278, msmbs@microsoft.com), 교육 신청은 트루인포 홈페이지(www.trueinfo.co.kr/boa/trainning.aspx)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