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 2개 부문 금상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 2개 부문 금상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가 혁신적인 셀프 서비스 분석 솔루션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데스크탑(MicroStrategy Analytics Desktop)’이 2014 스티비 어워드의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2개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스티비 어워드는 여러 분야의 영리 및 비영리 조직을 대상으로 공공·개인에 의한 업적을 치하하는 업계 최고의 비즈니스 어워드로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국제 비즈니스 어워드(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여성 사업가를 위한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 for Women in Business)·영업 및 고객서비스를 위한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의 4개 항목으로 수여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이 중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B2B 제품 부문과 비즈니스·경쟁 인텔리전스 솔루션 부문의 2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데스크탑은 2014년에 새롭게 신설된 빅데이터 솔루션 부문에서도 은상을 수상했다.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사장은 “이번 수상은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데이터로부터 가치 있는 통찰력을 획득할 수 있는 강력한 툴을 제공해 모든 조직들이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2014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는 3,300여개 후보자들이 심사를 받기 위해 신청서를 제출했으며 240여명의 심사위원들이 금상·은상·동상의 수상 기업들을 선정했다. 어워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stevieawards.com/pubs/awards/403_2941_24921.cfm)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이번 수상에 빛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데스크탑은 양방향 시각화를 통해 즉각적인 데이터 액세스와 탐색을 지원하는 셀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솔루션은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특별한 전문성 없이도 데이터를 이해하고 분석하며 다른 이들과 통찰력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무료 데이터 디스커버리 툴이다. 사용자들은 빠르고 간단한 다운로드 후 몇 분 안에 탁월한 시각화 및 데이터 주도적인 스토리를 생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