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내게 맞는 상품으로 진행해야 이득
상태바
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내게 맞는 상품으로 진행해야 이득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저축은행 및 대부업 권에서 회생 시기와 변제 회차에 따라 상품을 내어 놓고 판매 중이다. 서울에 살고 있는 김민석(가명, 38세 남)씨는 회생제도를 이용하여 현재 개인회생20회차로 회생자 대출 상품을 사용 중인 일반 직장인이다. 김씨는 힘든 채무의 압박 속에서 회생을 신청하였는데 당시 수임료 조차 부담이 되어 개인회생 수임료대출을 알아보기 시작했다고 한다. 

수임료 대출로 약간 비싸게 진행을 하게 되었지만 사건이 진행되며 개인회생사건번호 대출로 변제를 하였으나 인가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점에 갑작스런 자금의 필요에 다시 회생 중 대출을 알아 보게 되었다고 한다. 굳이 지인들에게 손 벌 리는 것보다 본인이 변제금을 제외하고 나머지 생활비에서 갚아 나갈 수 있었기에 개인 회생자 대출을 이용 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민석씨는 직업이 한 회사의 총무 부서에 있었기에 본인 스스로 변제 계획을 세우고 회생 개시결정자대출을 여기 저기 알아 보며 정보를 취급하고 본인의 판단에 진행을 하려 했었지만 다양한 상품과 매월 바뀌는 금융사의 개인회생대출의 조건과 신청자격은 정확하지 못했다고 한다. 

이러 한 도중 개인 회생자대출 전문 업체를 통하여 본인의 조건에 맞추어 원하는 한도와 금리를 설명 듣고 진행 하게 되어 여러 가지로 시간 절약과 편리함을 갖을 수 있었다고 한다. 그 이후 김민석씨는 회생 인가 후 대출 상품으로 2건의 대출을 통합대출로 묶어 관리 하였고 개인회생20회차가 되는 시점에 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을 받기 위해 대부업의 회생 미납 변제금 대출을 신청하여 미납을 없애고 매달 바꿔 받던 급여 통장을 한 곳으로 정리하여 꾸준하게 소득 증빙을 하여 개인회생자 저축은행대출 통합 대환 대출을 받을 수가 있었다고 한다. 

개인회생대출 전문 업체인 힐링모아 에서는 김민석씨의 사례와 같이 본인이 혼자 알아보려고 하기보다는 전문업체를 통하여 현재 회생 중 대출이 가능한 곳의 금융 사 정책과 상품의 특징을 파악하여 진행을 하는 것이 좋고 현재 부족한 부분에 회생 중 대출을 진행하지 못한다면 급여통장관리와 소득증빙 서류를 꾸준히 관리 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고 회생 변제금 미납이나 통신 연체 등은 심사 전에 없애고 처리하는 것이 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을 신청하여 심사받을 때 유리하게 작용한다고 전했다. 

힐링모아는 저축은행중앙회에 정식 등록된 대출모집법인(등록번호 1-325-2645)으로서 개인 회생자대출 뿐 아니라 파산 면책자 대출부터 햇살론 대출까지 신용컨설팅 전문 업체이다. 힐링론의 홈페이지는 검색을 통하여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간단한 상담으로 본인에 맞는 상환 계획을 세우고 체계적인 대출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