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자동매매프로그램 ‘플러스알파고’, 삼성과 제휴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상태바
주식 자동매매프로그램 ‘플러스알파고’, 삼성과 제휴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자동매매프로그램 ‘플러스알파고’가 삼성과 제휴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플러스알파고’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에서 선착순 200명을 모집해 프로그램 무료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에 당첨이 되면 전국에 주식 자동매매프로그램 전문 담당자가 배정되어 당첨자를 직접 찾아가 주식프로그램 시연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다.

현재 삼성과의 제휴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인 ‘플러스알파고’는 투자기관 동시매매 프로그램이다. 특히 플러스알파고는 국내 유일 ‘당일청산’이라는 로직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플러스알파고는 실시간으로 정보를 수집/추적하기 때문에 매집강도, 주가흐름 등을 종합하여 주식창을 하루 종일 보고 있지 않아도 자동매매가 급등 유력종목을 포착해 골든타이밍을 잡아준다.

뿐만 아니라 자동매매프로그램 ‘플러스알파고’는 시장 전문 분석 기법과 인공지능 신호탐지로 자동 매수와 매도를 도와 시장 상황이나 감정에 흔들리지 않는 객관적인 자동매매가 가능하다.

또한 정밀 분석으로 개인 투자자의 적합한 투자 전략 설계와 정밀 모니터링으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고, 종목 리밸런싱으로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해당 자동매매프로그램은 투자성향별 9가지 매매전략을 선택하여 시장상황에 알맞은 선택적 대응이 가능하고, 시장상황을 고려해 보유 종목 실시간 모니터링, 최적의 매도 타이밍을 캐치해준다. 따라서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 없이 주식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다.

플러스알파고 관계자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주식프로그램 시연을 직접 눈 앞에서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프로그램매매 시스템 ‘플러스알파고’의 삼성 제휴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참여방법과 문의는 해당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