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HD블랙박스 ‘루카스LK-5900 PRO’ 출시
상태바
하이엔드 HD블랙박스 ‘루카스LK-5900 PRO’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HD블랙박스 ''루카스 LK-5900 PRO''가 10월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루카스 LK-5900 PRO''는 37mm다양한 Filter 장착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영상을 담는 전문가급 프리미엄 블래박스로 현장감 넘치는 16:9 와이드 대화면 HD화질(녹화해상도1280X720P),24프레임으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영상을 재생한다.

F1.88 고 사양 렌즈 적용으로 야간 및 역과에도 강하며, 영상은 더욱 밝게, 색상은 더욱 깊이감 있게 담아내는 고급렌즈 적용으로 차량번호판 식별 및 신호등 색상을 정확하게 기록하며 뛰어난 선예도를 제공한다.

왜곡을 최소화한 132도 화각으로 넓고 시원한 영상을 담아내 사건의 정황판단을 위해 필요한 차선 시야각 및 각종 증거가 충분히 확보될 수 있도록 했다.

주차모드 지원은 물론 별도의 조작없이 주행과 주차모드가 자동전환 되며, 주차모드 시 주행모드의 녹화시간 보다 2배 긴 시간의 녹화가 가능하다.

국내 최대 주행저도 3만 2천건 저장, 요일제 알람기능을 지원하며, OBD를 연결하지 않고 고감도 GPS를 이용해 다양한 주행정보를 저장하고, 요일별 주행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요일제 알람기능을 지원한다.

동급최강의 온도스펙(영하20˚~영상40˚)으로 녹화 안전성이 뛰어나며, 온도에 의한 화질변화를 최소화 했다.

또한, 전용뷰어에서 차량에 맞는 다양한 환경설정이 가능 하도록 했다. 손쉽게 일반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재생가능하며, LUKAS전용 뷰어에서 밝기조정, 민감도 설정은 물론 음성녹음, 부저음 ON/OFF설정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최신 GPS 모듈을 내장해 차량의 위치 및 속도 정보기록이 가능하며, 전용 뷰어에서 영상재생 시 주행속도, GPS수신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또, 전 세계 어디에서나 시간설정 및 위치확인이 가능한 제품이다. 현재 출시 기념으로 체험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이수진 기자(lsj@techworl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