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블록체인 벨라스 토큰(VLX), BW.com 거래소 상장
상태바
인공지능 블록체인 벨라스 토큰(VLX), BW.com 거래소 상장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9.1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벨라스(Velas)는 자사 암호화폐 벨라스(VLX)가 글로벌 거래소 BW.com에 공식 상장된다고 17일(현지 시간) 밝혔다. 

벨라스는 가상 확장 러닝 자동 시스템 (Virtual Expanding Learning Autonomous System)의 약자로, 인공지능을 접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이다. 코인페이먼트(CoinPayments) 대표 알렉스(Alex)가 지휘하고 있으며, AI 위임지분증명 방식(AIDPoS)을 사용하여 보안 및 속도를 희생시키지 않는 완전한 탈중앙화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3백만명이 넘는 코인페이먼트의 사용자 기반을 확보한 벨라스는 이번 BW.com 상장을 통해 벨라스 커뮤니티 성장을 더 가속화할 예정이다.

알렉스 알렉산드로프(Alex Alexandrov) 벨라스 대표는 “이번 상장을 통해 벨라스는 더 많은 유저에게 다가가고 필요한 유동성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상장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소식을 공유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VLX는 오는 18일 오후 4시부터 거래할 수 있으며 18일 오전 12시부터 입금, 19일 12시부터 출금이 가능해진다.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벨라스는 VLX를 추가 상장해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거래 쌍(trading pairs)이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