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섹, 고객 웹사이트 대상 악성코드 탐지 무료 서비스 실시
상태바
인포섹, 고객 웹사이트 대상 악성코드 탐지 무료 서비스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0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섹(www.skinfosec.com)이 웹사이트 악성코드 탐지 전용 솔루션인 ‘MDS(Malware Detection System)’의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웹사이트에 대한 악성코드 공격이 늘어남에 따라 일반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쇼핑몰, 여행사 등 B2C 사이트 및 공공기관, 교육기관 등 대국민 서비스 사이트를 대상으로 웹 악성코드 탐지 서비스를 1개월간 무료로 실시할 예정이다.

올해 4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발표한 ‘국내 해킹사고 사례와 대응전략’ 보고서에 따르면 웹사이트의 취약점을 노려 악성코드를 심어놓고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문자의 PC를 감염시키는 등 웹 악성코드를 사용한 해킹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방문자가 많고 광고 배너 등 연결 링크 페이지가 많은 기업 웹사이트의 주의가 필요하다.

인포섹은 자체 개발한 웹 악성코드 탐지 솔루션 ‘더블유 엠디에스(W-Shield MDS)’를 통해 웹사이트의 메인 및 하위 페이지 내에 심어져 있는 악성코드는 물론 연결 페이지, 광고 배너, 이미지 파일, 외부 링크 등 모든 콘텐츠를 분석해 악성코드를 탐지한다.

또한 W-MDS는 기업 내 시스템에 별도의 설치 없이 해당 웹사이트의 URL 정보만 입력하면 곧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편의성을 갖췄다.

조래현 인포섹 전무는 “B2C사이트의 경우 자사 웹사이트는 안전할지라도 협력 사이트의 배너링크 등을 통해 악성코드에 감염될 수 있어 침해사고 위협은 물론 기업 이미지에 타격을 입을 수 있다”며 “이번 W- MDS 무상 서비스를 통해 웹사이트 보안수준 강화 및 신뢰도 제고에 적극 활용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무료 서비스는 인포섹 홈페이지(www.skinfosec.com)을 통해 10월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