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의 정석 전주웨딩박람회 오는 9월 28일~29일 양일간 개최
상태바
웨딩의 정석 전주웨딩박람회 오는 9월 28일~29일 양일간 개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1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결혼 준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주 지역 예비부부들에게 웨딩의 정석을 알려주는 전주웨딩박람회 ‘웨딩공부 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28일~29일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개최되어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귀추가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전주웨딩박람회일정에서는 퀄리티 높은 전주스드메를 준비하고 싶어 하는 예신들을 위해 아비가일, 라스포사, 아틀리에 쿠, 언발드로어 등 강남과 청담에서 유명한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브랜드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도록 했으며, 연예인들이 입는 유명 하이엔드 브랜드인 로자스포사도 이 박람회에 참여하여 많은 예신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웨딩공부 웨딩박람회’에 참석한 커플 중 VIP 커플을 선정하여 10월 예정 중인 명품 웨딩드레스&파티 초대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전주웨딩샵을 따로 방문해 상담을 받아야 했던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웨딩드레스 스타일링과 예비신부들의 로망인 연예인 드레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드레스 피팅권도 제공된다.

더불어 이번 전주웨딩페어는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부담으로 자리했던 전주예식장 부분에서 해당 일정을 통해 예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홀 사용료 무료, 원판비 무료, 식대 할인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흑기사 이벤트 서비스를 비롯하여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 노블레스 웨딩홀 VIP 2인 식사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주결혼박람회의 경우 전북 최대의 웨딩홀 제휴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결혼 준비를 계획할 수 있도록 1:1 맞춤 상담을 통해 웨딩홀 섭외부터 추천 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 계약 10쌍에게는 제휴 웨딩홀 현장 예약 진행 시 유명 개그맨의 특별한 예식 사회자권과 흑기사 축가 이벤트 및 양가 모친 서비스 혜택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전주결혼박람회일정은 까다로운 기준을 통해 전북 지역에서 인기와 신뢰를 쌓고 있는 웨딩 업체들을 엄선하여 2019년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고 결혼을 준비할 수 있으며 전주웨딩홀, 전주웨딩드레스, 전주웨딩스튜디오, 전주예물, 전주예복, 외에도 전주한복, 전주가전, 전주신혼여행 등 다양한 웨딩 업체를 한곳에 모두 살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아울러 전주웨딩박람회 웨딩공부 박람회에서는 전북지역의 인기 있는 전주웨딩스튜디오들이 참여해 한 곳에서도 다양한 전주웨딩촬영샘플 확인이 가능해 예비부부들이 여러 웨딩스튜디오들을 돌아다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전주웨딩메이크업의 경우 과즙메이크업 시연권을 제공하여 예비부부들의 만족감을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이번 전북웨딩박람회는 웨딩의 정석이라 불리는 웨딩공부 회원 전용 웨딩다이어리도 현장 구매 가능하며, 현장 계약커플에게는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익산웨딩박람회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전 신청도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