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 토큰 ‘OGN’, 간편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에 탑재
상태바
오리진 토큰 ‘OGN’, 간편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에 탑재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9.1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탈중앙화 P2P 마켓 플레이스를 개발하는 오리진 프로토콜(Origin Protocol)은 자사의 암호화폐 ‘OGN 토큰’이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Bitberry)에 탑재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OGN 토큰을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을 예정이다.

비트베리는 루프원소프트가 만든 간편 암호화폐 지갑으로, 모회사 업비트의 보안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비트베리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해 자신의 토큰 자산을 지갑에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는 비트코인과 ERC-20기반 100여 종의 토큰을 지원하고 있다.

조쉬 프레이저(Josh Fraser) 오리진 프로토콜의 공동 창업자는 “지난 4월부터 진행했던 오리진 리워드 캠페인을 통해, OGN 토큰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 커뮤니티 회원들이 약 1,000명으로 확인되었다”며, “한국 커뮤니티 회원들의 편의성 확대를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 협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리진 프로토콜은 작년 9월 메인넷 베타버전 런칭했고, 현재 약 11,000명의 사용자 계정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지난 4월부터는 오리진 커뮤니티 초기 네트워크 형성에 기여하고 있는 커뮤니티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오리진 리워드 프로그램’을 매달 진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