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코, 공식 사이트 전면 개편으로 정보 접근성 높여
상태바
블로코, 공식 사이트 전면 개편으로 정보 접근성 높여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9.1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블록체인 인프라 공급 기업 블로코가 기업 공식 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고객들과 소통하고 기업홍보를 강화하고자 블로코는 2014년부터 운영하던 사이트를 개편했으며, 이를 통해 사이트 내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관련 핵심 정보를 중심으로 각 컨텐츠에 대한 가독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 블로코 웹페이지 화면 (자료제공=블로코)

웹사이트의 세부 콘텐츠로는 ▲아르고 엔터프라이즈(Aergo Enterprise) 플랫폼 및 솔루션 소개 ▲금융권과 공공기관, 기업 고객 대상 구축 사례 ▲블록체인 시장 보고서 ▲블록체인 관련 뉴스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블록체인 기반 인증과 전자투표, 지역화폐, 전자증명, 유통 이력관리 등 블로코가 그간 진행해 온 인프라 구축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블로코는 이번 개편을 통해 국내외 기업들이 블록체인 플랫폼을 실제 업무와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과 블록체인 도입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소개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로써 기업 고객이 블록체인을 왜 써야 하는지, 어떻게 쓸 수 있는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할 방침이다.

최지원 블로코 마케팅팀장은 “블로코는 단순한 기초 프레임워크를 뛰어넘어 비즈니스의 연속성과 확장성을 모두 고려한 구축 방법을 제시하고 안정된 운영 환경을 제공한다”며, “공식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산업 분야 고객들이 실제로 활용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확인할 수 있도록 사례 및 관련 전문가들의 칼럼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