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텐츠게임학원 게임 서비스를 책임지는 GM(게임운영자) 취업 과정 론칭
상태바
아텐츠게임학원 게임 서비스를 책임지는 GM(게임운영자) 취업 과정 론칭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9.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대형 3사를 비롯해 중견 게임사까지 저마다 대형 신작 라인업을 공개하며 하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의 치열한 격전이 예고돼 게임 업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따라 게임 진로에 관심을 두는 이들 역시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 연장으로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게임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면서 게임사의 이익 증대 역할을 하는 게임운영자 과정을 아텐츠게임학원에서 오는 10월 개설한다고 전했다.

아텐츠게임학원의 게임운영자 과정은 총 4개월로 커리큘럼이 이루어져 있으며 서비스 전반에 대한 이해, 개발 프로세스의 이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문서 작성 능력, 게임 분석 능력 등을 학습하여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교육하는 과정이다. 

또한 교육과정에서 완성된 결과물들을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포트폴리오 과정을 통해 수강생이 희망하는 게임 회사에 적합한 이력서, 자기소개서 준비와 취업 준비까지 가능하다. 

한편 아텐츠게임학원은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급변하는 게임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무형 게임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게임 업계 실황에 맞는 커리큘럼을 연구, 응용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특히 더 높다고 알려져 있다. 

아텐츠게임학원의 주요 커리큘럼은 포트폴리오 집중과정, 게임아트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UNITY3D, 게임3D애니메이션, 스파인 애니메이팅, 게임이펙트 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이다.

아텐츠게임학원 게임운영자 과정의 자세한 사항과 상담 예약은 강남 본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