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트링,세계 최초4/8/16채널 HD-SDI 녹화기 라인업 구축
상태바
씨트링,세계 최초4/8/16채널 HD-SDI 녹화기 라인업 구축
  • CCTV뉴스
  • 승인 2011.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채널 HD-SDI 녹화기 출시
디지털 영상 보안 기기의 선두 업체 ㈜씨트링(대표 최용훈/www.ctring.com)은 올해 10월 16채널 HD-SDI 녹화기를 출시하면서 전세계 최초로 4/8/16채널 HD-SDI 녹화기 Full 라인업을 구축 해, 다시 한번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씨트링은 작년 2010년 9월 세계 최초로 1080p 영상을 채널당 25프레임씩 녹화할 수 있는 초고 사양 4채널 HD-SDI 녹화기를 시장에 선보인 이후 HD-SDI 녹화기를 녹화 프레임에 따라 3가지 라인업으로 구축하면서 글로벌 보안 업체들과의 공급 계약 체결과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인해 시장에서의 영향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HD-SDI는 기존 IP 카메라와 동일하게 메가픽셀급 화질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기존에 설치된 동축케이블을 그대로 이용한다는 점과 설치에 필요한 기술이나 인프라가 제한적이지 않고, 사용 방법이 네트워크 지식이 필요한 IP 카메라 보다 쉽기 때문에 기존 아날로그 CCTV산업을 대체할 차세대 기술로 많은 기대를 모아왔다.

지금까지 4채널 HD-SDI 녹화기에 국한돼 있던 기술력이 HD-SDI의 시장 잠재력을 현실화 하는데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적돼 왔지만, 이번 씨트링의 4 / 8 / 16 Full 라인업 제공은 앞으로 HD-SDI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끌 기폭제가 될 것이다.

전 세계 보안장비 수요 1위이자 첨단 기술의 각축장인 미국 시장에서 선보인 씨트링 HD-SDI 녹화기는 가장 안정화된 시스템이라고 호평을 받고 있으며, 유럽의 대형 보안업체들 사이에도 뜨거운 관심과 좋은 반응을 받고 있는 상태이다. 또한, 현재 HD-SDI 제품은 각 세계에 많은 문의와 주문을 접수 받아 이미 수출을 하고 있다.

씨트링은 앞으로 십 년 이상의 보안 산업을 이끌어갈 HD-SDI 녹화기에 기술개발의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한편, 다양한 기능의 스마트폰 뷰어와 CMS 프로그램 제공, 그리고 MAC과 Linux용 OS에 별도의 CMS 공급 등, 현대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충족시키고 있으며 저가형 중국산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계속된 차별화 전략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뤄 가고 있다.좀더 자세한 사항은 씨트링 홈페이지(www.ctring.com)를 방문하거나 전화 02-6340-0999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lsj@techworl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