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둔산점’ 신규 개점
상태바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둔산점’ 신규 개점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9.1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선보여

[CCTV뉴스=이유정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대전광역시 서구에 시몬스 침대 ‘둔산점’을 신규 개점했다.

이번 신규 매장은 대전 중심상권인 서구 둔산동에 자리잡았으며, 대전 지하철 1호선 정부청사역 2번출구와 바로 인접해 있고, 대전 시청 등 공공행정시설과 백화점, LG베스트샵,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이 위치한 중심상권에 자리해 고객 유입률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대전의 행정 및 상권의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여러 고객층의 방문을 고려해 시몬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한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사’의 퍼니처, 베딩 등을 선보이며,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시몬스 침대는 둔산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