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개인 회생자 대출로 개인회생중대출 대환 및 전환 필요
상태바
저축은행 개인 회생자 대출로 개인회생중대출 대환 및 전환 필요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17 0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개인회생중 필요 자금이 생겼을 때 우선 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들이 몇 가지가 있다. 우선적으로 필요 자금의 한도를 맞출 수 있는 상품이 있는지 와 대출 상품의 이율과 상환 조건 등은 사용 목적과 상환 계획에 따라 내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우선 일 것이다. 

우선 적으로 내게 필요한 자금의 액수를 맞추 는 것이 중요 하나 그 한도가 높다면 원하는 이율과 상환 방법은 선택 하기가 힘든 부분이 있다. 

각 금융 사 마다 최대 한도를 이야기 하지만 최대 한도를 받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조건이 까다로운 부분이 많다. 일단 금융 사의 심사 조건에 부합 해야 하는데 회생 중 대출 금융사의 선호 조건을 알고 그에 맞추어 준비 하는 것이 좋다. 

심사 시 우대 조건으로는 장기 재직으로 4대 가입의 근속 기간이 길거나 연봉이 높은 직종으로 전문직이나 공무원 교사 간호사 등을 선호 한다. 4대가 되지 않아도 장기 재직을 증빙 한다면 긍정 심사 조건이니 참고 하면 좋다. 

이 부분에 해당하지 않아도 소득이 증빙이 되고 사업자의 경우 매출이 증빙이 된다면 최저 생계비가 아닌 이상은 변제 능력을 고려 하여 대출 한도가 발생하니 소득이 있는 자라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한 부분이다. 

그 다음으로 회생자 대출 상품의 이율을 비교 하고 낮은 금리의 회생대출 상품을 따져 봐야 하는데 회생중 대출 조건에 맞는 다면 즉 소득이 있는 자라면 대출신청은 가능하니 몇 가지 상품의 조건을 알아 보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금융권의 이율이 형성되어 있고 회생 자 들이 이용 하는 대출 상품의 경우 개인회생햇살론 대출이 성실 상환 자에 한해 진행이 가능 하고 그 다음으로는 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신청이 이율을 낮게 받을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 일 것이다. 

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전문 업체인 힐링 모아에서는 회생중에 대출 가능한 부분은 소득이 확인 되는 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나 현재 사용 중인 기대출이 많거나 혹은 변제금 미납이 많다면 대출심사시 불리 한 작용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이러한 부분이 있다면 본인의 불리한 점을 준비하여 정리 하고 저축은행 회생자 대출을 신청 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가령 회생 변제금 미납의 경우에는 대부업체를 통하여 변제금 미납대출을 신청하여 없애고 저축은행으로 대환 및 전환 대출을 하는 방법이 있으며 사건번호 대출이나 개시결정 대출 등의 미인가 대출 상품을 사용 중이다면 개인회생20회차가 되는 시점이나 회생변제가 1/3 이 되는 개인회생12회차가 되는 시점까지 재직을 관리 하여 개인회생저축은행 대출을 진행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한다. 

힐링론의 관계자는 회생 중에도 대출은 계획적으로 진행 하고 본인에 맞는 상품을 진행 하는 것이 좋으며 회생 면책이 이루어진 경우에도 개인회생 면책자 대출이 있으니 일반 신용 대출을 이용 하는 것보다는 수월히 필요 자금을 운용 할 수 있다고 한다. 

회생중 대출 상품의 경우 일반 신용 대출 보다는 정보를 제공 하는 업체가 적으니 전문업체를 통하여 진행 하는 것이 좋고 힐링모아와 같이 회생중대출 전문 업체를 통하는 것이 여러 가지 상품의 조건과 본인에 맞는 상품을 찾기가 수월하며 대출 승인 사례와 고객의 후기 등도 알아 볼 수 있다고 하니 검색을 통하여 힐링모아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무료 신용 컨설팅을 받는 것도 좋다고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심제억 2021-10-29 19:09:30
회생면책신청중대부금2000정도대환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