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스트’ 앱 하나로 청구서관리에서 혜택 카드 추천·발급~도시가스 자가검침까지
상태바
‘엠포스트’ 앱 하나로 청구서관리에서 혜택 카드 추천·발급~도시가스 자가검침까지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3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 CNS 모바일 청구서앱 ‘엠포스트(MPost)’가 생활 편의 서비스로 영역을 확대했다.
LG CNS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청구서 서비스 ‘엠포스트(MPost)’가 생활편의 서비스로 진화했다고 밝혔다.

엠포스트는 10월부터 기존 청구 서비스에 도시가스 자가검침 서비스, 카드혜택 추천 서비스와 같은 생활 편리 서비스를 추가했다.

LG CNS 엠포스트는 기업과 기관들이 발행하는 종이나 이메일 청구서를 하나의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청구서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2011년 5월 출시 당시 7개였던 제휴사가 현재 26개 기관·기업으로 확대, 사용자들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기업·기관의 청구서 관리를 스마트폰으로 한 번에 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은 10월부터 전국 5개 도시가스사의 청구서비스와 검침원 없이도 본인이 편한 시간에 직접 도시가스 사용량을 입력할 수 있다. 가스 사용량 사전 시뮬레이션도 가능해 스마트폰 하나로 똑똑한 가스 소비가 가능해졌다.

더불어 국내 출시된 모든 카드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카드 추천 기능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카드를 등록·이용 가맹점을 검색하면 할인혜택이 가장 높은 카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가맹점 별 추천 카드가 없을 경우 카드 발급 신청까지 할 수 있다.

엠포스트는 월평균 약 800만여건의 모바일 청구를 발송하고 있으며 현재까지의 모바일 청구 누적 건수는 1억5000건이다. 이는 30년 된 나무 4만5000 그루를 보호, 탄소배출을 315만㎏ 감소시키는 효과와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