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네이티브 BNV 토큰, 스위스 Dcoin 거래소 상장
상태바
비네이티브 BNV 토큰, 스위스 Dcoin 거래소 상장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9.1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영어 학습 서비스 비네이티브를 운영하는 스마투스가 BNV 토큰 (BNV, BeNative Digital Voucher)을 발행하고, 16일 스위스 Dcoin 거래소에 상장된다고 밝혔다.

비네이티브의 BNV 토큰은 글로벌 회원들의 수강 신청에 활용된다.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BNV 토큰 100개를 통해 비네이티브 모바일 앱을 1개월간 유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이후 BNV 토큰은 기업들의 직원교육과 브랜드 퀴즈 광고 신청을 위한 결제 수단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BNV 토큰을 처음 상장한 Dcoin 거래소는 스위스 금융감독청(FINMA)으로부터 디지털 자산 거래소 라이선스를 획득한 곳이다.

BNV 토큰 상장을 기념하여 비네이티브는 자사의 모바일 앱 유료 수강권 가격을 14주간 할인하는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문수 비네이티브 대표는 “BNV 토큰을 통해 인도, 남미 등 더 넓은 시장을 개척하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또한 기업들의 브랜드 퀴즈관을 통해 영어 광고를 통한 신규 교육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네이티브는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 등 글로벌 기업인 500명이 직접 출연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영어 교육 서비스로, 세계 181개국으로부터 6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2016년부터 회원들의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학습자들에게 경험치 포인트 XP(eXperience Point)를 지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