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 ‘소야촌’, 현지인들도 줄서서 먹는 ‘한우삼합, 한우육회물회’로 가을 입맛 사로잡아
상태바
속초맛집 ‘소야촌’, 현지인들도 줄서서 먹는 ‘한우삼합, 한우육회물회’로 가을 입맛 사로잡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9.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강원도한우의 싱싱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한우삼합’, ‘한우육회물회’란 독특한 메뉴로 지역을 찾는 관광객과 현지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정육식당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속초맛집을 찾을 시 보통 회, 대게, 해산물 등의 음식을 많이 떠오르지만, 강원도의 한우 또한 전국적으로 유명하여 속초고기맛집을 찾으러 속초를 방문하는 이들도 많다.

강원도속초맛집 ‘소야촌’은 강원도한우의 맛을 전국적으로 알리며 한우삽합이라는 독득한 메뉴는 자연산 제철 나물 반찬과 1++등급 한우 살치살, 꽃등심, 특수부위 등과 키조개 관자살, 표고버섯, 이루어진 ‘소고기삼합’으로 산과 바다 그리고 강원도 한우의 건강함과 풍미를 한입 가득 느낄 수 있다. 

속초한우맛집 소야촌은 한우정육식당으로 운영이 되어 한우육회, 갈비살 등 싱싱한 소고기를 착한 가격에 원하는 부위를 고를 수 있어 손님의 만족도를 높였다. 때문에 맛은 물론 신선함 덕분에 여러 매체에서도 속초현지인맛집으로 많이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인 메뉴인 한우삽합 외에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하는 ‘한우육회물회’는 생선물회의 틀에서 벗어나 한우육회의 풍성한 맛과 주인의 고집으로 만든 비법육수로 소고기를 조금 느끼할 수 있는 느끼한 입맛을 깔끔하고 시원하게 잡아주어 멀리서 찾아와 일부러 먹는 손님들도 많다.

설악산맛집 소야촌 대표는 “강원도의 질 좋은 한우를 사장이 직접 매일 선별하여 1++한우와 삼합 재료로 싱싱함과 맛을 동시에 잡았으며 정육식당으로 운영하여 부담 없이 착한 가격으로 한우를 즐길 수 있다”며 “속초에 방문하면 회나 대게 등 해산물 등을 많이 즐기지만 강원도 한우의 진정한 맛을 속초한우맛집 소야촌에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한가위 대 명절에 인원이 많은 가족이나 단체여행객, 연인과의 데이트코스로도 부담 없는 500여석의 좌석과, 대형 주차장을 갖춰 얼마든지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다” 며“설악산을 비롯해 척산온천, 시립박물관 등 관광지와 숙박시설이 가까워 식사 후 즐길 거리도 많다”고 말했다.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강원도한우와 산의 정기를 가득담은 표고버섯, 바다향이 가득한 키조개관자로 이루어진 설악산맛집 소야촌의 한우삼합으로 여름에 지친 몸에 건강함을 더해보는 건 어떨까?

설악산맛집 소야촌은 순두부마을에 위치 해있으며, 모임, 회사회식, 단체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