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GU플러스 KT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TV(티비) 결합상품 설치 시 추석이벤트 참여 이득
상태바
SK텔레콤, LGU플러스 KT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TV(티비) 결합상품 설치 시 추석이벤트 참여 이득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1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전국 공식인증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올레 인터넷 및 IPTV결합을 기가인터넷 가격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는 그 이유를 "초고속인터넷 100메가 중심으로 최저 요금설계에 주력한 기반을 토대로 3사 통신사 SK텔레콤(SKT) 인터넷 TV(티비) 결합상품으로 온가족프리, 온가족플랜, 한가족할인 등 선택 옵션과 함께 할인과 사은품을 지급 받을 수 있다"고 분석했다.  

 

또 현재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에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추석 연휴기간(11일부터 15일까지) 16일 월요일 인터넷가입 신청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만원을 지급한다.

반면, 지난 6월 인터넷 가입 시 현금지급을 받을 수 있는 금액이 경품 시장 평균 최소 22만원에서 최대 38만원까지 정해지면서 더욱 기준이 까다로워졌다. 업체는 교체 현금지급으로 과장 및 허위 광고하는 불법 업체를 주의하라고 경고했다. 

업체에 따르면 경품고시 이후 ‘인터넷서포터’를 찾는 검색량은 증가했다. 업체는 인터넷가입 현금비교 및 현금지급 안정성 100% 지급제를 그 비결로 밝혔다. 

‘인터넷서포터’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TV 결합상품 신청을 통해 실제 이용한 소비자 인터뷰 결과, ‘SK LG KT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 가입 현금 지원’, ‘인터넷 티비(인터넷TV) G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등의 관련 검색어로 급증하면서 1인가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원룸, 오피스텔, 아파트 인터넷 가입을 하려는 1인가구들이 기가인터넷 TV(티비) 결합에 따른 인터넷사은품현금을 지급받아 통신비를 절약해 저렴한인터넷을 이용하고자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를 통해 가입을 하고 있다.

통합상담서비스를 통해 SK텔레콤(에스케이), LGU플러스, 올레케이티(KT) 인터넷가입 및 변경 설치와 IPTV(인터넷TV), 등 다양한 결합 상품을 안내해 합리적인 인터넷 가입을 돕고 있다.

또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인터넷 시장에 맞게 인터넷가입자와 결합, 할인상품 등의 조건에 따라 맞춤 컨설팅으로 통신사 변경 시 가계절감에 도움을 주어 이목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