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 ‘소야촌’ 강원도 한우삼합·육회물회…제공 현지인도 인정한 맛집으로 주목
상태바
속초맛집 ‘소야촌’ 강원도 한우삼합·육회물회…제공 현지인도 인정한 맛집으로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9.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가을 태풍이 한차례 지나간 후 민족 최대 명철인 한가위연휴가 시작되었다. 이번 태풍 링링이 상륙하며 여행을 떠자니 못한 사람들이 명철연휴가 겹치며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이 있다. 

여행하면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인 강원도 속초로 떠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수도권에서 거리가 멀지 않고 교통 환경이 편리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으며 설악산, 동명, 대포항, 워터피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관광객을 맞이하며. 먹는 즐거움까지 더한 강원도 한우와 닭강정, 한우 등 속초중앙시장, 설악산맛집, 속초맛집으로 먹는 즐거움까지 더하고 있다.

다양한 속초맛집 중 강원도 소고기만을 사용하여 바다지역에서 흔한 회, 대게 등 해산물이 아닌 강원도고기맛집으로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있는 속초한우맛집 ‘소야촌’은 1++등급 한우와 키조개 관자살과, 표고버섯, 이루어진 삼합으로 맛과 건강을 더해 속초맛집추천을 받고 있다.

해당음식점은 정육식당으로 운영되어 싱싱한 한우육회, 등심, 특수부위 등 소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으며 시중보다 싼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사랑을 받고 있다. 산지 직송으로 운영되여 맛은 물론 신선함 덕분에 여러 매체에서도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많이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원도속초맛집 소야촌의 한우삼합과 함께 단골 메뉴로 ‘한우육회물회’를 꼽을 수 있다. 주인장의 고집으로 만든 비법육수와 신신한 강원도 한우육회의 조합 그리고 상추와 새싹채소의 조합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생선물회에서 찾을 수 없는 맛을 느껴 단골 메뉴로 찾고 있다. 

소야촌 대표는 “살치살, 꽃등심, 육회 등 주인장이 직접 선별한 강원도 1++한우와 삼합 재료로 믿을 수 있으며 싱싱함과 맛을 동시에 잡았으며 정육식당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착한 가격으로 강원도 한우를 즐길 수 있다”며 “생선물회와는 다르게 비리지 않고 풍성한 맛을 주는 육회물회는 주인의 비법육수로 만들어져 타 지역에서도 일부러 찾아와 먹는사람도 많다”고 전했다.

이어 “속초고깃집 소야촌은 500여석의 넓은 좌석과, 넓은 주차장을 갖춰 인원이 많은 가족이나 기업회식, 단체 관광객들도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다”며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좋은 식제료와 싱싱한 강원도 한우로 대접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명절 속초에 가족을 만나거나 여행을 떠난다면, 몸에 좋고 특별한 맛을 자랑하는 소야촌의 한우삽합과, 한우육회물회로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는건 어떨가? 

설악산맛집 소야촌은 순두부마을에 위치 해있으며, 단체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