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두피각질 및 비듬, 테라피션 ‘두피케어샴푸’로 미리 관리
상태바
환절기 두피각질 및 비듬, 테라피션 ‘두피케어샴푸’로 미리 관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9.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환절기 등 외부환경 변화로 인해 두피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되었다가 건조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두피는 스스로 보호하기 위해 두꺼운 각질층을 만든다.

이때 제대로 두피관리를 하지 않을 경우 머리각질, 두피비듬 등 트러블이 생기는 예민성 두피로 바뀌게 되고, 다양한 두피 트러블을 유발하게 된다.

또한 예민한 두피를 방치하면 남성탈모나 여성탈모, 지루성두피염으로도 발전할 수 있는데 지금이 두피케어를 위한 적기라 할 수 있다. 이에 집에서 직접 홈케어가 가능한 두피케어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두피샴푸가 많은 이들의 관심를 얻고 있다.

테라피션 두피각질샴푸는 ITF 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민감 건성 두피 타입에 최적화된 탈모 완화 기능성 비듬샴푸로 개발됐다.

또한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동물성원료, CMIT/MIT 논란 성분을 철저히 배제했으며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 12가지와 식물성추출물 45가지를 처방해 머리각질제거, 정수리냄새제거와 함께 탈모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더불어 두피 기초 케어를 위한 PH5.5의 약산성샴푸로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관리해주며, 향료 조향 연구소 미센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안전하면서도 아름다운 향기를 개발했다.

두피팩 겸용으로 활용 가능한 컨디셔너는 모든 두피 타입에 사용할 수 있고 자연 유래 성분을 무려 98%를 처방해두피와 모근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저자극, 고영양의 식물성추출물이 자극 받은 두피를 케어하고 힘없는 모발을 보호한다.

헤어미스트 타입의 헤어토닉은 민감한 두피와 모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한 쿨스프레이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2014년부터 4년간 8관왕에 이어 2019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 만족도 1위를 수상하며 12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추석을 맞아 1+1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상한머리관리 및 머릿결좋아지는방법으로 활용하기 좋은 퍼퓸샴푸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