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마늘 효능, 일반 마늘보다 10배이상 커!
상태바
코끼리마늘 효능, 일반 마늘보다 10배이상 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11 16: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코끼리 마늘이 여러 건강 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며 이에 대해 궁금증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코끼리마늘은 일반 마늘보다 7~10배 이상 크기가 커 '점보', '웅녀', '대왕'같은 여러가지 명칭의 마늘로도 불리고 있다.

크기가 일반 마늘보다 10배 이상 큰 만큼 스코르딘 함량도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끼리 마늘에 들어있는 스코르딘은 기초체력향상, 신진대사 촉진, 피로회복, 면역력 강화 등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스코르딘은 내장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며, 혈액순환과 신진대사가 원활히 이뤄지도록 도와준다.

이밖에도 마늘에 들어있는 알리신은 살균, 항균 작용으로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되며, 이밖에도 당뇨, 콜레스테롤 완화, 암 예방 등 다양한 분야에 효능을 나타내는 건강식품인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가족들 건강을 챙기는 주부들 사이에서 코끼리 마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코끼리 마늘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코끼리마늘은 믿을 수 있는 농장주에게 컨택하여 구매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또한 코끼리 마늘은 굽거나 볶아서 요리하면 매운맛은 줄어들고 단맛이 더 강해져 먹기 편하다. 각종 샐러드나 튀김, 장아찌로도 섭취할 수 있다. 꿀에 재웠다가 먹는 것도 궁합이 좋은 방법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농장주 2021-01-15 10:46:46
서산코끼리마늘 농장 입니다.
코끼리마늘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https://blog.naver.com/sangki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