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김종욱찾기·좋은꿈 꾸세요 등 마련…9월 공연이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김종욱찾기·좋은꿈 꾸세요 등 마련…9월 공연이벤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9.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뮤지컬부터 몽환적인 분위기의 전시까지 다양한 공연을 마련해 미혼남녀를 초대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9월 공연이벤트를 위해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작품을 직접 체험하는 전시부터 로맨틱 코미디 연극, 사랑을 노래하는 뮤지컬 등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작품을 준비했다. 

가슴 두근거리는 로맨틱한 감정을 느끼고 싶다면 뮤지컬 ‘김종욱 찾기’에 응모해 보면 어떨까? 이벤트 신청 기한은 이 달 18일까지이며, 가연은 추첨을 통해 당첨된 5쌍에게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올해 대만에 진출한 김종욱 찾기는 모두의 가슴 속에 한 명쯤 있는 첫사랑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첫사랑을 찾아 나선 여자와 그녀의 첫사랑 김종욱을 찾아주는 남자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올해 공연 7주년을 맞이한 ‘작업의 정석’도 마련돼 있다고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밝혔다. 9월 18일까지 추첨을 통해 당첨된 5쌍을 초대한다. 

작업의 정석은 연애고수의 눈으로 바라본 이성의 심리를 코믹하면서도 현실감 있게 그려냄으로써 관객들로부터 공감을 얻는다. 우연히 만난 두 남녀의 유쾌한 밀당 승부 속에 남녀의 묘한 심리전을 꿰뚫듯 드려냈다.

로맨틱 코미디 연극을 관람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이 달 19일까지 ‘연애하기 좋은날’ 초대 이벤트에 응모해 보길 권한다. 

연애하기 좋은 날은 누구나 겪어봤을 현실연애를 그린 작품으로 달콤한 로맨스와 유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족∙친구∙썸 타는 사이 등 누구와 함께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꿈을 꾸는 모든 세대들을 응원해줄 ‘좋은 꿈 꾸세요’에 내달 19일까지 응모한 이들 가운데 10쌍을 선정해 관람권을 증정한다. 

7명의 작가들의 작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꿈 꾸세요’는 타인의 꿈을 통해 자신의 내면 세계를 알아가며 꿈을 찾아가는 신비로운 경험을 하게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공연 지원을 통해 싱글들에게 알찬 하루를 선사해드리고자 9월 공연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간편히 신청 가능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