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12배 줌 PTZ 돔 카메라 출시
상태바
엑시스, 12배 줌 PTZ 돔 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넓은 지역을 한 눈에 고화질 영상 감시
'네트워크 카메라'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는 12배 줌 기능으로 보다 넓은 공간을 커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내 및 실외용 팬/틸트/줌(PTZ) 돔 카메라 AXIS P5512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360도 팬으로 넓은 구역 전체를 한 눈에 편리하게 감시할 수 있어 상점, 은행, 창고, 주차장, 공사 현장이나 비즈니스 공간, 기타 실내외 지역에 적합하다.

특히 12배 광학 줌 기능을 통해 확인이 필요한 지역은 보다 자세하게 확대하여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주야간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소등 혹은 일몰 시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흑백 모드로 변경되어 보다 깨끗한 영상 제공이 가능하다.

또한 19cm 이하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H.264와 Motion JPEG에서 4CIF 영상을 풀 프레임 레이트로 표출할 수 있고 H.264 지원으로 이미지 품질은 떨어뜨리지 않으면서 대역폭과 스토리지를 최적화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수의 혹은 개별적으로 설정 가능한 H.264 및 Motion JPEG 영상을 동시에 스트리밍할 수 있다.

AXIS P5512는 양방향 오디오 지원을 통해 관리자가 원격에서 현장 소리를 확인하거나 불법 침입자에게 경고를 줄 수 있으며 이상한 소리가 감지되면 경보가 실행된다. 센서 등 외부 장치와 연동하면 침입자가 있을 때 불을 켜거나 문을 폐쇄하는 등의 동작도 가능하다. 또한 방진 및 방수 기능으로 스프링 쿨러가 가동되어도 동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엑시스 코리아의 윤승제 지사장은 "넓은 범위를 감시할 수 있는 풀 360도 팬과 선명하고 세밀한 뷰를 위한 자동 초점 기능을 갖춘 12배 광학 줌이 탑재된 전문적인 PTZ 돔 카메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되었다"라며 "실내 및 실외 공간을 효율적으로, 보다 세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