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저전력 특성의 듀얼모드 블루투스 플랫폼 출시
상태바
CSR, 저전력 특성의 듀얼모드 블루투스 플랫폼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R가 자사의 새로운 듀얼 모드 블루투스 4.1(dual mode Bluetooth 4.1) 호환 플랫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플랫폼은 빠른 반응 속도를 갖춘 저전력 무선 게임 컨트롤러와 HID 응용 제품을 개발하려는 개발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고 CSR은 설명했다.

‘CSRB5341’ 와 ‘CSRB5342’제품은 개발자들에게 무선 게임 컨트롤러와 HID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턴 키 솔루션 방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CSRB534x 시리즈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는 안드로이드·윈도우 플랫폼과 호환되는 제품뿐 아니라 CSR ‘MFi v4.0 애드 온’ 패키지와 함께 애플 주변 기기 개발을 위한 MFi라이선스를 가진 개발자들이 시장에서 앞선 제품들을 출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로운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인 CSRB5341와CSRB5342 온칩 게이밍 시스템은 효율적인 베이스밴드의 설계를 통해 최적화된 성능을 구현해 전력 소모를 최소화한다.

더불어 설정 가능한 디지털 혹은 아날로그 입출력(IO)과 직접적인 LED제어를 위한 드라이브를 포함해 설계 유연성을 위한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그 중 CSRB5342은 리튬 전지용 USB 배터리 충전·디지털 마이크 지원 등의 여러 독립적 기능을 제공한다. 내장된 ROM·RAM·SQI 플레시 메모리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메모리 확장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설계에 반영할 수 있다.

특히 듀얼 모드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해 상당부분 소요 부품을 절감할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난 플랫폼을 생산할 수 있다. 또 개발자들이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신속하게 출시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전용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함께 출시해 제품 개발을 가속할 수 있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