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10월19일까지 홈시어터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보스, 10월19일까지 홈시어터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오는 10월19일까지 홈시어터 특별 프로모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LifeStyle)’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사·혼수 시즌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홈시어터 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최적의 혜택을 선보인다. 최고 30만원의 금액 할인과 함께 무선 네트워크와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운드터치 무선 어댑터(17만6000원 상당)’ 증정, 2가지 구성으로 최대 50만원에 가까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보스의 최고급 라인인 ‘라이프스타일(Lifestyle) 535, 525, 235, 135 시리즈 II’와 ‘라이프스타일 520’ 등 총 5종이다.

▲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오는 10월19일까지 홈시어터 특별 프로모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LifeStyle)’을 진행한다.

보스 라이프스타일 시리즈 II는 TV, 영화, 음악 등을 생생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시어터로 초소형의 컴팩트한 스피커가 강력하고 명료한 사운드를 재생하며 이를 통해 풍부한 공간감과 생생한 음장감을 선사한다.

또 슬림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은 기존 인테리어와 잘 조화를 이루며 자연스러운 세련미를 연출한다. 더불어 별도 액세서리인 사운드터치 어댑터를 연결할 경우 무선 네트워크(Wi-Fi)로 편리하게 인터넷 라디오 및 스트리밍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보스의 공식수입원인 세기HE 배주환 상무는 “유례없는 풍성한 혜택으로 평소 비용적인 부담으로 홈시어터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스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 사은행사는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위치한 보스 직영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bos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