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효도선물로 떠오르는 치후360 로봇청소기, 옥션 단 하루 행사
상태바
명절 효도선물로 떠오르는 치후360 로봇청소기, 옥션 단 하루 행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1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여우미에서 치후360 로봇청소기 S7을 옥션에서 단하루 역대급 판매가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추석선물로 홍삼, 과일 선물세트를 제치고 로봇청소기가 인기다. 일명 삼신 가전제품으로도 불리는 로봇청소기는 최신식 센서와 물걸레 기능뿐만 아니라 어플과 연결해 집 밖에서도 제어가 가능해 부모님들 효도선물로 판매량을 바짝 올리고 있는 중이다. 그중 최신식 센서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치후360의 신제품 S7 로봇청소기가 단연 손꼽히는 인기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7월에 출시된 S7은 최신식 LDS 센서를 장착해 청소 효율을 무려 전제품 대비 30%나 끌어올린 스마트 로봇청소기로, 스마트 물걸레 기능까지 지원하여 사용자가 따로 물걸레질을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한 자율 주행 알고리즘을 탑재해 가구나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고 LDS 센서로 집을 스캔한 뒤 최단 경로를 따라 사각지대 없이 꼼꼼하게 청소해줄 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된 메인브러시로 지면 굴곡에 따라 탄력적으로 움직이며 이물질을 빨아들여 사람이 한 것보다 더 깨끗한 집을 유지시켜준다.

어플과 연동을 통해 치후360의 로봇청소기는 주기적으로 펌웨어 업데이트 되며, 성능 및 UI 개선이 가능하다. ㈜여우미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흡입모터의 출력 알고리즘을 개선하여 흡입력을 향상시켰고, 모터 팬 기어를 최적화하여 소음을 낮추고 배터리 효율을 높였다.

이외에 다양한 기능들이 지속 업데이트가 되어,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이 항상 불편함 없게 똑똑한 로봇청소기 기능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