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이색 마케팅, 가평 애견동반펜션 ‘멍블랑 펫 리조트’ 펫 위탁 서비스 인기
상태바
반려동물 이색 마케팅, 가평 애견동반펜션 ‘멍블랑 펫 리조트’ 펫 위탁 서비스 인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확대되었다. 이러한 현상을 반영한 펫코노미(Pet+Economy) 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다양한 반려동물 이색 마케팅들이 함께 발전하고 있다.

대형 쇼핑센터 스타필드에서는 목줄과 배변봉투를 소지했다면 식료품 매장을 제외한 쇼핑몰 곳곳을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할 수 있다. 덕분에 이곳은 많은 애견인들이 찾는 쇼핑 명소로 탄생하게 되었으며, 반려동물에 대한 장례 문화도 바뀌고 있다. 수의부터 관까지의 다양한 장례용품과 반려동물을 위한 납골당도 마련되어 있으며 화장시설과 수목장, 산골장 등 모든 장례시설을 갖춘 곳들이 생겨나고 있다.


또, 애견 동반입실이 가능한 호텔 및 펜션이 매년 증가하면서 휴가철, 명절 등 홀로 남겨질 반려동물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이에 가평 반려동물 동반 호텔 ‘멍블랑 펫 리조트’ 는 반려동물 동반 뿐 만 아니라, 펫 위탁 서비스 & 펫 케어 서비스, 반려동물을 위한 호텔, 카페, 놀이터, 스파, 목욕, 드라이룸 공간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멍블랑 펫 리조트는 객실이 독채동, 본관동 등 다양한 형태로 구비되어 있으며, 노블, 부티크, 파티, 로얄, 로얄 캠핑의 형태로 이루어져 방문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