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K334S11 신제품 출시기념 행사 실시
상태바
㈜삼정,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K334S11 신제품 출시기념 행사 실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LG전자가 다가올 김장철을 맞이하여 2020년형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중 메인 모델은 327L 용량의 스탠드 김치냉장고 K334S11로, 작년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K333S11의 후속 모델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만의 차별화된 신선기능인 ‘뉴 유산균김치+’를 탑재했다. 이 기능은 김치의 감칠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일반 보관모드에 비해 최대 57배까지 늘렸다.

또한 K334S11 등 주요 모델에는 냉각·순환·유지로 이어지는 3단계 냉기케어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시스템은 김치통 전체에 냉기를 고르게 뿌려주는 입체냉각, 6분마다 냉기를 순환시켜 온도편차를 최소화하는 쿨링케어, 별도 칸막이를 사용해 냉기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하는 냉기지킴가드 등을 탑재했다.

LG전자는 K334S11 등 스탠드 김치냉장고 전 모델에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를 적용했다. 리니어 컴프레서는 모터가 동력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너지 손실이 적어 일반 인버터 컴프레서보다 효율이 18% 이상 뛰어나다.

또한 부품 구조가 단순하고 내구성도 뛰어나 정밀한 온도제어가 가능하다. 이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가 LG만의 차별화된 정온기술을 구현하여 김치를 보다 맛있게 숙성시켜 준다.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LG 공식판매점 삼정에서는 K334S11모델 찜하기 행사를 실시한다.

이는 LG 공식판매점 삼정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실시하는 행사로, LG 공식판매점 삼정 스토어찜, 소식알림, K334S11 상품찜 미션을 완료하고 인증하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또한 커뮤니티/SNS에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텀블러를 증정하며 실 구매자에게는 랜덤 사은품까지 추가로 주는 행사라고 하니,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냉장고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김치냉장고와 함께 여러 가지 사은품도 함께 챙겨갈 수 있는 일거양득의 기회이다.  

LG 공식판매점 삼정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실제 구매를 하거나 리뷰를 작성하지 않아도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행사이며 아직 참여 가능 인원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또한 이번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신제품 K334S11에도 큰 관심 가져주셨으면 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